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휴원' 시흥 어린이집 17일부터 운영 정상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역아동센터 등도 정상 운영…각종 체육시설 재개방

    경기 시흥시는 관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 발생에 따라 지난 10일부터 휴원해온 모든 어린이집의 운영을 17일부터 정상화한다고 16일 밝혔다.

    '휴원' 시흥 어린이집 17일부터 운영 정상화
    이에 따라 그동안 문을 열지 않았던 시흥지역 어린이집 465곳의 원아 1만7천199명이 정상 등원할 수 있게 됐다.

    시는 어린이집과 함께 운영을 중단했던 관내 아이누리돌봄센터 2개소, 돌봄나눔터 6개소, 지역아동센터 40개소, 시흥시육아종합지원센터 3곳의 운영도 17일부터 모두 정상화하기로 했다.

    아울러 지난 4일부터 코로나19 선제적 예방을 위해 휴관했던 관내 실내체육시설 19개소도 역시 같은 날부터 다시 문을 연다.

    시는 다만, 다수의 이용자가 함께 모여 진행하는 자치프로그램이나 교육 등은 29일까지 계속 운영하지 않기로 했다.

    시 관계자는 "이미 어린이집이나 공공시설에 대한 방역 소독을 여러 차례 했고, 정상화 이후에도 소독과 감염 예방을 위한 조치를 철저히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李 대통령, 여야 지도부와 靑에서 오찬…단식 장동혁 '불참'

      이재명 대통령은 16일 청와대 상춘재로 여야 정당 지도부를 초청해 오찬 간담회를 연다. 새해를 맞아 국정 운영의 주요 방향을 공유하고, 민생 회복과 국정 안정을 위한 초당적 협력 방안을 논의하기 위한 자리다.청와대는...

    2. 2

      1인당 20만원, 선불카드 식으로 민생 지원금 주는 '이 곳'

      전북 남원시가 모든 시민에게 1인당 20만원의 민생안정지원금을 지급하기로 했다. 15일 전북 남원시는 모든 시민에게 1인당 20만원의 민생안정지원금을 다음 달 2∼27일 지급한다고 밝혔다.지원금은 무...

    3. 3

      '청약 논란' 이혜훈 "조사 결과 따를 것"…갑질 의혹엔 "진심으로 사과"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가 반포 래미안 원펜타스 부정 청약 논란과 관련 "유감스럽게 생각한다"면서 "국가기관의 조사 결과에 따르겠다"고 밝혔다.이 후보자는 15일 국회에 제출한 인사청문회 질의 서면 답...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