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웰스, 매트리스 렌털 상품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웰스, 매트리스 렌털 상품 출시
    교원그룹의 생활가전 브랜드 웰스가 매트리스 렌털 상품(사진)을 17일 출시했다.

    프리미엄형과 일반형 2종이며 킹과 퀸, 슈퍼싱글 등 제품 크기도 다양하다. 서로 다른 강도를 지닌 독립 포켓 스프링을 사용해 몸을 포근하게 받쳐준다. 상단 탑퍼에는 통기성이 우수한 메모리폼를 탑재해 수면에 적합한 온도와 습도를 유지한다.

    프리미엄형 제품은 803개의 독립 포켓 스프링이 신체 곡선에 따라 체중을 9개 영역으로 분산시키고 흔들림이나 쏠림 현상을 방지해 바른 수면 자세를 유지할 수 있다. 통기성 메모리폼을 탑재한 탑퍼는 에어셀을 통해 매트리스 안쪽까지 공기를 순환시키고 땀이나 습기가 차는 것을 막는다.

    웰스 매트리스는 에어 마사지 기능이 탑재된 ‘릴렉스 에어 탑퍼’와 함께 사용 가능하다. 근육이 잘 뭉치거나 피로가 쌓이는 신체 분위를 따라 8개 에어 포켓을 장착해 신체 각 부위를 부드럽게 자극해 준다.

    렌털로 구매하면 홈케어서비스 인력이 4개월마다 방문해 위생관리를 진행하고 탑퍼를 3년에 한 번 새 것으로 교체해 준다. 전문 장비로 오염도를 측정한 뒤 매트리스 내외부 및 스프링, 프레임 클리닝, 살균 등을 하는 전문 관리다.

    김정은 기자 likesmil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코웨이, 창사 이래 첫 매출 3조원 돌파

      코웨이가 창사 이래 처음으로 매출 3조원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매출액은 3조189억원으로 전년 대비 11.5%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4583억원을 기록했다. ‘매출 3조 클...

    2. 2

      창사 이래 최대 실적 올린 교원, AI 콘텐츠 기반 '뉴 교원' 시동

      학습지 ‘빨간펜’ ‘구몬학습’으로 잘 알려진 교원그룹의 장평순 회장(사진)은 윤석금 웅진그룹 회장과 자주 비교된다. 장 회장이 웅진 출신인 데다 방문판매를 기반으로 한 교육...

    3. 3

      소유권 안넘기는 '공유렌털'…웰스, 업계 최초로 서비스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는 렌털업계 최초로 ‘공유 렌털’이라는 새로운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4일 발표했다.공유 렌털이 기존 렌털 서비스와 가장 다른 점은 소유권이 이전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대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