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여수시관광발전협의회 "아산·진천·이천 주민 오시면 할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전남 여수시관광발전협의회가 중국 우한 교민들이 격리 생활을 해온 충남 아산과 충북 진천, 경기 이천 지역 주민들에게 주요 관광 시설을 할인해주기로 했다.

    여수시관광발전협의회 "아산·진천·이천 주민 오시면 할인"
    여수시관광발전협의회는 19일 보도자료를 내고 "지역이기주의를 뛰어넘어 헌신과 따뜻한 동포애를 실현해 준 아산, 진천, 이천 주민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소속 회원사 시설 이용금액을 최대 50% 할인한다"고 밝혔다.

    할인 기간은 올해 상반기까지로 코로나19 종료 시점에 따라 연장 여부가 결정된다.

    주요 시설은 경도 골프장과 리조트, 여수해양레일바이크, 미남크루즈, 한일 고속페리,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 여수 스카이플라이, GS 칼텍스 예울마루 등이다.

    여수 마띠유 호텔과 유캐슬호텔, 디오션리조트, 소노캄 호텔, 히든베이 호텔 등 주요 특급 호텔도 참여했다.

    시설별로 입장료를 1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해주기로 했다.

    신기 여수시관광발전협의회 회장은 "우한 교민을 품어주신 3개 시군 주민들이 국가적 차원에서 희생도 하시고 마음고생도 심했을 것이라는 생각에 회원사들이 뜻을 모았다"고 밝혔다.

    여수시관광발전협의회는 2013년 민간업체들이 조직해 출범했으며 18개 회원사가 가입해 활동하고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비트코인 반등세… 10만 달러 넘길까

      비트코인 가격이 지난주 한때 9만7000달러를 넘어섰다. 올해 들어 뚜렷한 반등세를 보이면서 10만달러를 다시 돌파할지 관심이 쏠린다.코인마켓캡에 따르면 18일 오전 9시 기준 비트코인 가격은 9만5101달러로 올해...

    2. 2

      돌아온 연말정산 시즌…월세·기부금 꼭 챙기세요

      ‘13월의 월급’으로 불리는 연말정산 시즌이 돌아왔다. 전문가들은 국세청의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에서 빠질 수 있는 혜택이 적지 않다고 조언했다.월세 세액공제는 간소화 서비스에서 누락되는 대표적...

    3. 3

      분쟁 없는 상속을 위한 선택 '유언대용신탁'

      초고령사회가 되면서 가장 사회적 관심이 쏠리는 분야 중 하나는 자산 상속이다. 과거에는 세금을 줄이는 ‘절세’가 자산 상속의 주된 고민이었다면, 이제는 사후 가족 간 분쟁을 막는 ‘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