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롯데백화점 본점, 아머스포츠 체험형 레저 팝업 매장 운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롯데백화점은 28일부터 내달 11일까지 본점에서 스포츠용품 브랜드 '아머스포츠'와 함께 체험형 레저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팝업 매장에서는 윌슨과 순토, 살로몬 등 아머스포츠가 보유한 브랜드의 테니스 라켓과 신발, 스마트 워치 등을 판매한다.

    테니스 라켓을 취향에 따라 제작해 구매할 수 있고 단거리 달리기 체험 이벤트도 열린다.

    미국의 전설적인 농구 감독 존 우든을 기리기 위해 한정 수량으로 제작한 윌슨X바타 존 우드 농구화와 클래식 로우탑은 각각 15개와 30개 한정으로 판매된다.

    순토의 스포츠 스마트 워치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아머스포츠는 그간 국내에는 공식 매장을 내지 않았지만, 롯데백화점과 함께 국내 첫 매장을 열 계획이다.

    롯데백화점 본점, 아머스포츠 체험형 레저 팝업 매장 운영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종각역 3중 추돌 사고…1명 사망·9명 부상 [종합]

      2일 퇴근길 서울 종로구 종각역 앞 도로에서 승용차 2대와 택시 1대가 잇따라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연합뉴스는 이날 오후 6시 5분께 발생한 이 사고로 1명이 사망하고 9명이 다쳤다고 보도했다.보도에 따르면 70...

    2. 2

      '서해 공무원 피격' 사건 서훈·김홍희만 2심 간다

      검찰이 1심에서 전원 무죄 판결을 받은 ‘서해 공무원 피격 사건’ 피고인 중 일부에 대해서만 항소하기로 했다. 무죄 판결 직후 정치권에서 ‘조작 기소’라는 비판이 쏟아진 만...

    3. 3

      종각역 3중 추돌 사고…1명 사망·7명 부상

      2일 퇴근길 서울 종로구 종각역 앞 도로에서 승용차 2대와 택시 1대가 잇따라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연합뉴스는 이날 오후 6시 5분께 발생한 이 사고로 피해자가 속출했다고 보도했다.소방 당국에 따르면 당초 파악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