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구여고 교사 1명 확진…교직원 80여명 자가격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 가운데 고교 교사 1명이 포함돼 학교장을 포함한 교직원 80여명이 자가격리됐다.
    대구여고 교사 1명 확진…교직원 80여명 자가격리
    23일 대구여고에 따르면 지난 17일 전체 교직원 80여명을 대상으로 교직원 회의를 한 적이 있어 모두 자가격리됐다.

    회의에는 새로 인사 발령받은 교사와 기존에 근무하던 교사 등 대부분이 참석, 신학기 시간표를 조정했다고 한다.

    회의는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열렸다.

    오전에는 전체 교직원이, 오후에는 과목별 교직원들이 별도로 진행했고 점심 식사는 과목별로 외부 식당에서 한 것으로 전해졌다.

    학교 측은 만일의 경우에 대비해 당시 회의에 참석한 교장을 포함한 교직원 80여명 전원을 자가격리하는 한편 학교 출입 통제도 강화하기로 했다.

    학교 관계자는 "지난 7일 종업식 이후 보충수업이나 방과후수업은 하지 않아 학생 접촉자는 없는 것으로 파악된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성지순례단 코로나19 확진 18명…접촉자 170여명에 확산 우려

      보건당국 "감염 경로 다양하게 조사하나 아직 파악 못 해"확진자 온천·식당 가고 아이돌보미 하는 등 2차 감염 우려이스라엘 성지순례 참가자 중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이 잇따른 데다 ...

    2. 2

      '신천지 대구집회 참석' 부천 확진자 동선 "부산→부천→강남"

      대구서 부천 온 대학생 확진자는 택시 타고 대학병원 방문경기도 부천시는 23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 2명의 대략적인 동선을 공개했다.대구 신천지 교회를 다녀왔다가 확진 판정을 받은 고강동 빌...

    3. 3

      코로나19 김포 확진자 1명 추가 발생…신천지 대구교회 방문

      경기도 김포시는 23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추가 확진자 1명이 발생했다고 밝혔다.이 확진자는 고양시 벤처타운에 입주한 한 기업인(53)으로 이날 오전 양성 판정을 받고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으로 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