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산림청, 국립세종수목원 자원봉사자 모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산림청은 국립세종수목원 준공(5월 24일)을 앞두고 수목원 조성 역사 기록 및 홍보 자료 구축을 위한 자원봉사자 16명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수목원 조성과정 기록(사진 촬영, 그림그리기), SNS 포스팅, 가드닝(외부 전시원) 및 국립세종수목원 리플렛 개발 등 5개 분야다.

    자원봉사 활동 기간은 3~7월까지로 활동 시간은 오전 9시부터 11시 또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각 3시간씩이다.

    격 요건은 국립세종수목원 운영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재능 기부를 통한 자기 역량개발, 사회적 역할을 꿈꾸는 책임감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신청은 산림청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신청양식을 작성해 전자우편 또는 국립세종수목원 사회관계망서비스 메신저로 보내면 된다.

    대전=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국민 10명 중 8명 일상적으로 숲 방문… 등산과 자연휴양림 가장 선호

      우리나라 만 19세 이상 국민은 휴양과 건강을 위해 등산 활동과 자연 풍경 감상을 주로 하고, 자연휴양림 이용도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산림청은 산림복지서비스 기반 마련 및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실시한 ‘2...

    2. 2

      산림청, “올해 서울 남산 면적의 77배만큼 나무 심는다”

      산림청은 올해 서울 남산 면적의 77배에 달하는 2만3000ha에 5000만 그루의 나무를 심는다고 20일 발표했다.산림청은 경제림육성단지 등 1만6000ha에 경제수종과 특용자원(옻나무·헛개나...

    3. 3

      산림청, 세계은행과 글로벌 산림협력 첫 단추

      지난 19일 미국 워싱턴 DC의 세계은행본부에서 최병암 산림청 차장이 최병암 산림청 차장은 세계은행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평화산림이니셔티브(PFI)를 소개하고 있다. 산림청 제공 산림청은 지난 19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