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구은행 대구시·경북도에 코로나19 성금 10억원 전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구은행 대구시·경북도에 코로나19 성금 10억원 전달
    DGB대구은행은 24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대구시와 경북도에 성금 5억원씩 총 10억원을 전달했다.

    성금은 코로나19 질병 취약계층을 위한 구호물품 지원과 의료진 방역물품 구매, 피해자 구호사업 등에 사용된다.

    이와 함께 24일부터 사흘간 전국금융산업노동조합 대구은행지부 차원에서 은행 임직원을 상대로 모금운동을 벌여 급여1% 나눔운동 기금과 함께 대구시와 경북도에 전달하기로 했다.

    대구은행은 이달 들어 지역 자활근로자 마스크 전달, 지역 아동센터 무료 세척, 임직원 헌혈 등 활동을 했다.

    김태오 대구은행장은 "대구·경북 시·도민이 힘을 모아 이 사태를 헤쳐나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제사 음식도 테이크아웃…"매년 완판"되는 호텔 설 상차림

      다음 달 17일 설 명절을 앞두고 호텔들이 상차림 세트를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가격은 20만원에서 60만원까지 다양하다. 2000년대 중반부터 등장한 호텔 명절 상차림 상품은 최근 테이크아웃·배송형으로...

    2. 2

      "쏘나타 훨씬 앞서"…아반떼, 한국車 최초 美서 400만대 돌파

      현대차의 준중형 세단 아반떼(현지명 엘란트라)가 미국 출시 24년 만에 누적 판매 400만대를 돌파했다.미국에 출시된 한국 차 중 최초로 스포츠유틸리티차(SUV)와 픽업트럭이 주인 미국 시장에서 세단으로서는 입지전적...

    3. 3

      '연 1.5조' 적자 막아라…비급여 줄인 '5세대 실손보험' 나온다

      오는 4월부터 중대하지 않은 질병에 대해 본인 부담을 높이는 대신 보험료가 저렴한 ‘5세대 실손의료보험’이 나온다. 상대적으로 가벼운 질병에 대해선 본인부담률이 50%로 대폭 올라가고, 비급여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