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청도 대남병원 입원자 1명, 전북대병원 음압병상으로 이송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청도 대남병원 입원자 1명, 전북대병원 음압병상으로 이송
    전북도는 국립중앙의료원 요청에 따라 25일 오전 2시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인 경북 청도 대남병원 입원자 A(57)씨를 국가지정격리병원인 전북대병원 음압병상으로 이송해 치료 중이라고 밝혔다.

    A씨는 지난 20일 코로나19 확진을 받았으며, 대남병원 입원 중 산소포화도가 떨어져 전북대병원으로 이송됐다.

    전북도는 "병원 주치의로부터 '치료를 감당할 정도'의 상태"라고 전달받았다고 설명했다.

    이로써 전북 도내 음압병상 격리치료자는 전북대병원 2명, 원광대병원 1명이 됐다.

    전북대병원과 원광대병원에서 각각 격리치료 중인 도내 확진자 2명의 상태는 양호하다고 전북도는 전했다.

    전북대병원에는 3실 6병상, 원광대병원에는 2실 2병상의 음압격리 병상이 남아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尹 '평양무인기' 2차 공판…김용현측 또 재판부에 '절차' 항의

      '평양 무인기 의혹' 사건으로 기소된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의 변호인이 재판 절차를 두고 또다시 재판부에 항의했다.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36부(이정엽 부장판사)는 19일 윤석열 전 대통령과 김 전 장관,...

    2. 2

      "학교 업무 경감 나선다"…서울교육청, 학교통합지원과 업무 가이드 제작·배포

      서울교육청은 학교 행정업무 부담을 줄이기 위한 ‘2026 학교통합지원 업무 가이드’를 제작·배포한다고 19일 밝혔다.가이드는 올해 신학기에 맞춰 학교통합지원과가 본격 지원하는 18종...

    3. 3

      한국 경찰서 내부 사진 통째 올린 중국인…"일한다"

      중국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부산 해운대경찰서 내부 사진이 올라와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경찰은 중국인 관광객이 경찰서를 방문했을 당시 몰래 촬영한 사진이라고 해명했다.19일 온라인커뮤니티에는 최근 중국 SN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