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의정부시, 코로나19 확진 포천 장병 시내 동선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기 의정부시는 지난 24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포천지역 군 장병이 지난 16일 휴가 후 부대로 복귀할 때 의정부시내 동선을 26일 공개했다.

    이 장병은 지난 11일부터 고향인 대구에서 휴가를 보낸 뒤 16일 오후 6시 50분 동대구역에서 고속버스를 타고 의정부에 왔다.

    이 버스에는 운전자 포함 24명이 탑승했으며 오후 7시 51분 경북 구미시 선산휴게소를 한 차례 들렀다.

    이어 오후 10시 20분 의정부 버스터미널에 도착한 뒤 오후 10시 42분 택시를 타고 지하철 1호선 의정부역에 갔다.

    의정부역에서 오후 10시 50분 전철을 탄 뒤 소요산역에서 내렸으며 이후 버스와 부대 차를 타고 복귀했다.

    의정부시 관계자는 "정확한 역학조사 결과가 나오려면 시간이 걸려 우선 확진 환자의 동선을 공개하기로 했다"며 "이 장병과 같은 시간대, 같은 장소에 있던 시민 중 발열이나 호흡기 증상 등이 있으면 보건소(☎031-870-6011∼4)에 즉시 알려달라"고 밝혔다.

    의정부시, 코로나19 확진 포천 장병 시내 동선 공개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신임 사우디 대사에 강신철 전 한미연합사 부사령관

      사우디아라비아 대사에 강신철 전 한미연합군사령부 부사령관이 임명됐다. 주동티모르대사는 장하연 전 주과테말라 대사가, 베트남 호찌민 총영사는 정정태 법무법인 지평 변호사가 맡게 됐다. 사우디 대사에 ...

    2. 2

      [포토] 캐나다 잠수함 수주 지원 나선 강훈식

      이재명 대통령의 전략경제협력 특사 자격으로 캐나다를 방문 중인 강훈식 청와대 비서실장(가운데)이 캐나다 정부 관계자들을 면담하는 사진을 29일 자신의 SNS에 공개했다. 왼쪽부터 이용철 방위사업청장, 장재훈 현대자동...

    3. 3

      정동영 "DMZ 출입시 '유엔사 협의' 명시…정전협정과 충돌 안해"

      비무장지대(DMZ) 출입 통제 권한을 두고 통일부와 유엔군사령부가 연일 공방을 벌이고 있다. 정부 내에서도 서로 다른 목소리가 나온다.정동영 통일부 장관은 29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취재진과 만나 “DMZ법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