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천 다세대주택서 생후 2주 영아 사망…"외상 흔적 없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천 다세대주택서 생후 2주 영아 사망…"외상 흔적 없어"
    인천에서 생후 2주 된 영아가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28일 인천 연수경찰서 등에 따르면 전날 오전 7시 26분께 인천시 연수구 연수동 한 다세대주택에서 생후 2주 된 A양이 숨을 쉬지 않는 것을 어머니가 발견해 119에 신고했다.

    A양은 출동한 119구급대에 의해 심폐소생술(CPR) 조치를 받으며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끝내 숨졌다.

    A양 어머니는 경찰에서 "당일 오전 5시에 아이가 정상적으로 자는 모습을 확인했는데 2시간 뒤쯤 숨을 쉬지 않는 것을 보고 119에 신고했다"고 진술했다.

    경찰은 A양의 사인을 밝히기 위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부검을 의뢰할 예정이다.

    경찰 관계자는 "A양에게서 별다른 외상 흔적은 발견되지 않았다"며 "부검 결과를 토대로 정확한 사망원인을 규명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폭설에 "내일 출근 어떡하나"…서울시, 대중교통 운행 증회

      서울시는 오는 2일 대중교통 출근 집중배차 시간대를 평소보다 30분 연장 운영하기로 결정했다. 1일 밤부터 다음 날 새벽까지 폭설이 예보돼 출근길 혼잡이 예상돼서다.서울시는 1일 지하철은 2호선, 5∼8호선을...

    2. 2

      류시원 아내, '100억 소개팅' 했다가…"수수료 10억 요구해"

      배우 류시원의 19세 연하 아내 이아영씨가 과거 자신의 최악의 소개팅 경험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서울 강남 대치동에서 수학강사로 활동하는 이씨는 지난 2023년 3월 자신이 소속된 온라인 강의업체 이투스 유튜브 채널...

    3. 3

      중앙대 로스쿨 원장에 정홍식

      한국 정부와 미국계 사모펀드(PEF) 론스타 간 4000억원대 투자자-국가 분쟁해결(ISDS) 중재 판정 취소 결정 과정에서 법무부 실무단을 이끈 정홍식 법무부 국제법무국장(사진)이 중앙대 법학전문대학원장으로 자리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