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프로야구 KIA, 전지훈련 8일 연장…3월 15∼16일 귀국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프로야구 KIA, 전지훈련 8일 연장…3월 15∼16일 귀국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가 미국 플로리다주 포트 마이어스에서 진행 중인 전지훈련을 8일 연장했다.

    KIA는 시범경기 취소에 따른 훈련 공백을 최소화하고, 단체 스포츠의 특성상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단 한명이라도 감염돼선 안 되기에 감염 위험을 최소화하고자 귀국 대신 훈련 연장을 결정했다고 28일 전했다.

    이에 따라 KIA 선수단의 귀국일은 3월 7일에서 3월 15∼16일로 변경됐다.

    KIA는 현재 사용 중인 테리 파크에서 계속 훈련과 연습 경기를 병행한다.

    KBO 사무국은 확산 중인 코로나19에서 선수들과 팬들을 보호하고자 3월 14일 막을 올릴 예정이던 시범경기를 모두 취소한다고 27일 발표했다.

    1982년 프로 출범 후 시범경기가 전면 취소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지구 반 바퀴 돌아 포르투갈까지…KLPGA프로 동계 훈련의 새 트렌드

      [서재원 기자의 KLPGA스타 전지훈련 동행기]이시우의 빅피쉬골프아카데미 동계훈련지난 4일부터 두 달간 포르티망서 구슬땀11일 박현경도 합류…“새 시즌 준비 설레”과거엔 베트남&mi...

    2. 2

      유승민 대한체육회장 "K팝·드라마 이을 K스포츠…韓 대표 브랜드 만들 것"

      유승민은 ‘기적의 사나이’로 통한다. 2004년 아테네올림픽 탁구 남자 단식 결승에서 상대 전적 6전6패의 왕하오를 만나 금메달을 따냈다. 작년에는 3선에 도전한 이기흥 회장을 꺾고 제42대 대...

    3. 3

      韓서 맞붙은 '테니스 양강'…팬서비스도 슈퍼 매치

      지난 10일, 인천 영종도는 테니스 팬들의 열기로 후끈 달아올랐다. 남자프로테니스(ATP)투어 단식 세계 랭킹 1, 2위 카를로스 알카라스(스페인)와 얀니크 신네르(이탈리아)가 ‘현대카드 슈퍼매치14&r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