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창녕군, 대구 출퇴근 공무원 주거대책 마련…유스호스텔 제공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창녕군, 대구 출퇴근 공무원 주거대책 마련…유스호스텔 제공
    경남 창녕군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대구지역 출퇴근 공무원 주거 대책을 마련한다고 28일 밝혔다.

    현재 대구에서 창녕으로 출퇴근하는 공무원은 150여명으로 군 전체의 20%에 달한다.

    이에 군은 해당 직원들이 친인척 또는 지인의 집 등을 이용하거나 주거 대책이 없는 경우 우포생태촌 유스호스텔에서 숙식을 해결하도록 했다.

    그러나 자녀양육 등 불가피한 사정이 있는 직원은 재택근무를 하도록 조치했다.

    경남 북부에 위치한 창녕은 대구와 인접해 두 지역 생활권이 일부 겹쳐 대구에 터를 잡는 사람들도 많다.

    한정우 창녕군수는 "대구지역의 확진자가 지속해서 증가하고 있어 왕래를 차단하도록 조치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개그맨 장동민, 무슨 일 있었길래…"입 안 벌어진다" 눈물

      코미디언 장동민이 실리프팅 시술 후 고통을 호소했다.장동민은 14일 유튜브 채널 '꼰대희'에 나와 김대희·신봉선과 함께 과거 '개그콘서트'에서 선보였던 코너 '대화가 ...

    2. 2

      노홍철, 약 취한 사자와 인증샷?…동물학대 논란에 '시끌'

      방송인 노홍철이 아프리카 사자와 찍은 인증샷으로 논란이 되고 있다.15일 방송가에 따르면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노홍철 인스타에 올라온 약에 취한 사자"라는 글이 확산하고 있다.해...

    3. 3

      '군법 위반 논란' 김구라 아들 전역날 방송…"부대 허가 받았다"

      방송인 김구라의 아들인 래퍼 그리(본명 김동현)가 전역 당일 방송 녹화에 참여한 것을 두고 군법 위반 의혹이 불거지자 "사전에 부대 허가를 받았다"고 해명했다.15일 방송가에 따르면 그리는 전날 유튜브 채널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