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동욱 강경대응, 코로나19 관련 '지라시'에 뿔났다 "법적 대응 방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동욱 '신천지 연예인 지라시' 관련 강경 대응 입장
    "명예 인격 훼손 행위에 법적 절차 밟겠다"
    이동욱 강경대응, 코로나19 관련 '지라시'에 뿔났다 "법적 대응 방침"
    배우 이동욱 측이 온라인상에서 퍼진 '신천지 연예인 지라시'와 관련한 입장을 내놓았다.

    이동욱의 소속사 킹콩by스타십은 3일 인터넷상에서 퍼진 이른바 '신천지 연예인 지라시'와 관련해 법적 대응에 나서기로 했다.

    소속사 측은 이날 오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최근 소속 아티스트를 향한 특정 종교 관련 허위사실이 유포되고 있음을 확인했다"며 "당사는 사실과 무관한 루머 양성 및 악의적인 비방, 명예훼손 게시물에 관해 강경한 법적 대응을 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어 "게시글의 유포를 통한 루머 확대 및 재생산 등 아티스트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행위에 대해서도 법적 절차를 토대로 대응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소속사는 "앞으로도 당사는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추가적인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소속 아티스트 보호를 위한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합의 없는 강력한 법적 조치를 진행하도록 하겠다"고 강경한 입장을 내놓았다.

    한편 이동욱과 함께 '신천지 연예인'으로 지목된 가수 아이비도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너무 어이가 없어서 웃음도 안 나온다"며 루머를 일축한 바 있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日 "올림픽 미룰수도…올해 안에만 열면 된다" 주장

      일본 정부 올림픽 담당부처가 2020 도쿄 올림픽 개최를 미룰 수 있다며 행사 연기 가능성을 시사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가 도쿄 올림픽에 영향을 줄 것이라는 관측이 확산되는 와중에 나온 발...

    2. 2

      알맹이 빠진 G7 '긴급성명'…발표 직후 다우선물 200p 이상 내려

      주요 7개국(G7) 경제수장들이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동시 대응하겠다며 긴급 회의를 열고 성명을 발표했다. 하지만 G7간 단합 전선만 강조했을 뿐 정작 구체적인 조치에 대해선 언급이 없어 경기 부양...

    3. 3

      천안 MTA호랑이태권도, 사랑의 라면 전달

      충남 천안시는 MTA호랑이태권도장이 라면 700개(18개 박스)를 쌍용2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고 3일 밝혔다.MTA호랑이태권도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저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