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광고대행사 디블렌트, 앤어워드에서 그랑프리(GRAND PRIX) 포함 6개 부문 수상
종합광고대행사 디블렌트가 '2019 앤어워드(&Award)'에서 그랑프리(GRAND PRIX) 1개, 위너(WINNER) 5개, 총 6개의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9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통신부가 공식 후원하여 매년 디지털 미디어와 AD 부문에서 영향력있고 우수한 캠페인을 진행한 기업을 선정해 시상하는 디지털 미디어 부분의 공신력 있는 어워드다.

디블렌트는 최고상인 GRAND PRIX 부문을 비롯하여, WINNER 부문 등에서 모두 6개 상을 수상했다.

이번 2019 앤어워드에서 디블렌트가 수상 캠페인은 ▲CJ프레시웨이, ‘미트솔루션, 고기의 답을 찾다' 편 ▲올리브영, ’H&B 어워드 DAY CARE‘ ▲올리브영, ’H&B 어워드 NIGHT CARE‘ 편 ▲굿리치, ’엄마의 꿈‘ 편 ▲SPC그룹, ’이음‘ 캠페인 편 ▲대만관광청, ’나는 대만족입니다‘ 편으로 쇼핑, 뷰티, 금융, 여행 등 다양한 분야에서 월등한 성적을 거두었다.

디블렌트는 TV나 모니터, 스마트폰과 같은 디바이스에 국한되지 않고, 디지털을 중심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에센스만을 블렌딩하여 가장 매력적인 광고 캠페인을 기획, 제작, 운영하는 종합광고대행사이다.

디블렌트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독립광고대행사로서 가장 많은 수상 실적을 내는 저력을 과시해 왔다. 2019년에도 꾸준히 타겟들의 공감대를 강하게 자극하는 완성도 높은 크리에이티브로 업계 이목을 끌었고, 수상을 통해 역량을 입증했다는 평가이다.

홍성은 대표이사는 "타겟의 마음 속 페인포인트들을 찾아내고 브랜드나 제품이 가지고 있는 장점에 집중하여 디지털 중심에 맞는 크리에이티브와 효과적인 미디어 운영을 통해 타겟들이 체험할 수 있는 디블렌트만의 독보적인 어트렉티브 캠페인을 계속해서 만들어 가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