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우리종합금융, 최고 연 8% 주는 ‘더드림 정기적금’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우리종합금융은 6개월 만기 최고 연 8% 금리를 제공하는 '더(The)드림 정기적금' 상품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 정기적금은 스마트뱅킹 전용 상품으로 기본금리 연 2.5%에 우대금리를 더해 최고 연 8% 금리를 제공한다. 월 납입금액은 최소 10만원부터 최대 50만원까지 1인 1계좌 가입만 가능하다.

    우대금리는 신규고객 연 1.0%, 가입고객 1만명 돌파시 연 1.5%, 체크카드 가입 및 이용실적에 따라 연 1.0%, 금융투자상품 매입실적에 따라 연 2.0% 등 최고 연 5.5%가 추가 적용된다.

    우리종합금융 관계자는 "The드림 정기적금은 비대면 금융 거래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상품"이라며 "여행자금 및 비상금 등의 단기 목돈 마련을 계획 중인 사회초년생 등을 위해 출시했다"고 말했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종합금융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우리종합금융의 모든 예금상품은 최고 5000만원까지 예금자 보호가 가능하다.



    채선희 한경닷컴 기자 csun00@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우리종합금융, 지난해 순이익 474억원…역대 최대 실적 경신

      우리종합금융은 지난해 순이익이 전년보다 42.1% 증가한 474억원을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2018년 달성했던 역대 최대 실적을 1년 만에 경신한 것이다.지난해 영업이익은 539억원을 기록해 전년 대비 63...

    2. 2

      우리종합금융, 260억 벤처펀드 결성

      우리종합금융은 260억원 규모의 유한책임조합원(LP) 지분유동화 벤처펀드 결성을 5일 완료했다.지난해 우리금융지주가 기업투자금융(CIB) 조직을 신설한 뒤 첫 번째로 만든 벤처투자 펀드다. 우리은행과 NH투자증권이 ...

    3. 3

      우리종금, 베트남 빈증신도시 개발사업 MOU 체결

      우리종합금융은 24일 서울 중구 우리금융남산타워에서 베카멕스와 한화건설, 모건피에이비 등과 '빈증신도시개발사업 컨소시엄'을 구성하고 베트남 빈증신도시 개발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nb...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