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정정아, 3일 첫째 출산 "4번의 이별과 만남 있었지만…" [공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정정아, SNS로 직접 출산 소식 전해
    "3일 첫째 출산"
    "포기하던 순간 찾아와 준 아이"
    정정아, 3일 첫째 출산 /사진=인스타그램
    정정아, 3일 첫째 출산 /사진=인스타그램
    배우 정정아가 출산 소식을 전했다.

    정정아는 지난 4일 자신의 SNS를 통해 "출생 신고한다. 많은 분들의 걱정과 기도로 달달이가 어제 태어났다. 유도분만으로 자연스러운 분만을 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처음 느껴본 고통으로 연기의 폭은 넓어진 듯 하다"라면서 "3일 오후 6시 43분에 3.25kg으로 출산했다. 아기도 건강하고 나도 괜찮다. 현재 병실에 입원 중이고 아프긴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좋아지는 것이니 감사한 고통이다"고 전했다.

    정정아는 "4번이나 이별과 만남을 하면서 결국 만난 그 순간은 정말 잊을 수가 없다. 어느 산모가 감동스럽지 않겠냐만은 포기하던 순간 불쑥 찾아와 준 아이가 먼저 나를 붙잡아 준 것 같아 감사하고 또 감사했다"고 감격적인 소회를 밝혔다.

    그는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로 힘든 시간에 웃는 일이 생겨서 좋지만 한편으로는 세상에 내놓기가 무섭기도 하다"면서 "아기를 원하는 예비부모님들 엄마가 원하는 만큼 아이도 엄마에게 오고 싶어한다는 거 잊지 마시고 꼭 늦더라도 만나기를 기도하시라"고 임신을 기다리는 부부들에게 응원을 보내기도 했다.

    정정아는 지난 2017년 8월 동갑내기 사업가와 결혼했다. 앞서 그는 여러 차례의 유산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으나 지난 1월 임신 소식을 전해 응원을 받은 바 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정정아 3일 첫째 출산, 3번 유산 끝에 얻은 금지옥엽

      배우 정정아가 엄마가 됐다.정정아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많은 분들의 걱정과 기도로 지난 3일 오후 6시 43분 달달이가 태어났다"며 "유도분만으로 자연스러운 분만을 했다"고 출산 사실을 전했다. ...

    2. 2

      '안녕, 다니엘' 강다니엘 "변환점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일문일답]

      그룹 워너원 출신 가수 강다니엘이 '안녕, 다니엘'로 돌아온다.강다니엘은 지난 2월 미국 포틀랜드에서 SBS 미디어넷 신규 채널 SBS FiL '안녕, 다니엘' 촬영을 진행했다.촬영을 마...

    3. 3

      방탄소년단 美 토크쇼 출연 의식? 日, 아이돌 '짝퉁' 영상 만들어

      방탄소년단(BTS)의 미국 유명 토크쇼 출연 후 일본 유명 아이돌 그룹의 행보가 눈길을 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달 21일 새 앨범 'MAP OF THE SOUL : 7'을 발표하고 한국과 미국...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