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안마의자 시장 1위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의 ‘라클라우드(La Cloud)’가 2020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로 선정됐다. 비, 김태희 부부의 침대로 잘 알려진 라클라우드는 생산, 봉제, 포장 등 전 공정이 이탈리아 현지에서 이뤄지는 100% 천연 라텍스 침대다.

라텍스를 처음으로 양산한 이탈리아의 기술과 장인정신을 구현해 최고의 명품 침대로 일컬어지는 브랜드다. 무엇보다 라클라우드의 매트리스는 7년을 정성껏 키운 고무나무에서 얻은 천연원료로 국내 유일 20㎝ 두께의 통몰드로 제작해 탄성과 복원력이 좋고 99% 항균성을 인정받았다. 명품 침대로 인정받는 배경엔 뛰어난 탄성과 복원력이 있다. 천연라텍스 소재 자체의 우수성으로 스프링 침대에서 느낄 수 없는 빈틈 없는 지지로 편안한 잠자리를 선사한다.

스위스 인체 무해 성분 검사인 ‘OEKO-TEX’에서는 영·유아용 제품 적용 기준인 ‘ClassⅠ’을 획득했고, 이탈리아 CATAS 인증을 통해 천연소재인 라텍스 함유량 평균 93%(7%는 매트리스 모양 고정에 쓰이는 경화제)를 인정받기도 했다.

최근 라클라우드는 ‘라돈’으로부터도 안전하다는 공식 인증을 받았다.

특히 침대시장 지각 변동을 주도하고 있는 라클라우드의 ‘모션베드(전동침대)’와 ‘이지 모션베드’는 탁월한 탄성과 복원력에 더해 끼임 등 사고를 방지하는 ‘안전압력센서’와 ‘세이브 페브릭’ 등의 안전성으로 각광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