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인 특유의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회사 설립 이후 오직 ‘청소’ 한 길만을 고집해왔다. 카처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가정용과 산업용을 모두 아우르는 청소장비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현재까지 청소 관련 특허만 2500개 이상 출원한 글로벌 기업이다. 카처의 청소장비들은 세계 시장에서 이미 그 독보적인 기술력과 높은 브랜드 신뢰도를 인정받고 있다. 2018년엔 약 25억유로의 역대 최대 매출을 경신하기도 했다. 최근 가장 주목받는 제품은 단연 스팀청소기다.
카처 SC시리즈는 화학세제가 아닌 오직 물을 가열해 얻은 고온의 스팀만으로 오래된 얼룩이나 찌든 때는 물론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는 세균과 박테리아, 곰팡이까지 99.9% 살균할 수 있다. 또 다양한 종류의 노즐을 액세서리로 제공해 주방부터 욕실, 베란다, 거실, 창문은 물론, 에어컨 필터 청소에까지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게 했다. 국제안전기준에 부합하는 5중 안전장치를 적용해 안전사고에 대비했다.
황영권 한국카처 대표이사는 “카처는 오랜 시간 ‘청소’ 하나에만 집중해온 기업으로 독일인의 장인정신이 돋보이는 토털 클리닝 솔루션 전문기업”이라며 “고객과 사회에 큰 만족감을 줄 수 있는 기업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