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INT] 트럼프 요청에 진단키트주 줄줄이 ‘급등’! 또 지켜만 보고 계실건가요? 진단키트주 리스트 공개! (클릭)
24일 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문재인 대통령에게 코로나19 진단키트를 포함한 의료장비 지원을 요청했다는 소식이 주가를 끌어올렸다. 미국에선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5만명을 돌파했다. 하루 1만명씩 급증하고있어 세계보건기구(WHO)는 미국이 코로나19의 새로운 진원지가 될 가능성이 있다고 경고한 상태다
국내의 코로나19 검증 속도와방역 방식이 세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면서 경험을 공유하고 진단키트 등을 지원해달라는 각국의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외교부에 따르면 한국에 방역 물품을 요청하는 국가는 30여개국으로 계속 늘어나고 있다.국내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첫 발생한 1월20일 이후 두 달간 국내에선 코로나19 진단이 신속히 이뤄졌다. 수요 급증과 함께 진단키트 관련주의 주가도 고공행진하고있는 장세다.
▶[POINT] 진단시약의 대장주 ‘이 종목’ 지금 주목해야할 코로나19 관련리스트 공개! (확인)
특히 25일 문재인 대통령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진단시약 개발 생산 업체인 ‘이 기업’을 방문하면서 ‘이 종목’이 상한가를 달성했다. 문재인 대통령은 “최근 민간 차원의 수출 상담과 함께 정부 차원의 진단시약 공식 요청국들이 많다”면서 “기업과 정부가 함께 노력할 부분이 많다. 위기를 기회로 만들고 글로벌 공조에서도 새로운 모범을 함께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또한 “이미 많은 물량을 해외로 수출해 세계 각국의 방역에 기여를 하고 있다. 이렇게 세계 각국의 방역에 기여를 하고 있고 또 우리 경제에도 힘을 보태고 있다”면서 “위기 때 진짜 실력이 드러난다. 여러분은 국내에 확진자가 한 명도 없었던 올 1월 중순부터 세계 어느 기업보다 먼저 진단시약 개발에 착수했고, 인공지능을 활용해 개발 기간도 크게 단축했다”고 강조했다. ‘이 종목’의 수출 비중이 95%에 달함에 따라 수출수요 기대으로 강세가 이어지고 있다.
▶[POINT] 한국 식약처 수출 허가 획득! 지금이 매수 타이밍 ‘이 종목’ 공개! (선착순 10분)
또한 신속진단키트 관련주 ‘이 종목’은 25일 코로나19 신속진단키트에 대해 식약처으 ㅣ수출 허가를 받아 글로벌 시장 물량 공급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현재 ‘이 종목’의 코로나19 신속진단 키트는 이탈리아, 독일, 오스트리아 등 유럽과 필리핀, 태국 등 아시아지역 총 6개국에 수출이 확정돼 1차양산을 진행 중이다. 이번 수출허가로 양산 물량은 이상 없이 전량 수출될 예정이다. 지금까지 항체 신속진단키트로 유럽 CE 인증과 식약처 수출허가를 받은 제품은 수젠텍을 포함 2개사에 불과하다. 코로나19 진단키트로 수출허가를 받은 대다수의 기업들은 신속진단이 아닌 분자진단(PCR) 시약 키트다. 한국에서 생산된 진단키트를 수출하기 위해서는 한국 식약처의 수출허가와 판매국가에서의 인허가가 필수적이다. 수젠텍은 이미 유럽CE인증을 완료한 상태였으며 25일 한국 식약처의 수출 허가를 인정 받았다. 이에 따라 ‘이 종목’ 관계자는“홈페이지가 마비될정도로 관심이 높아 해외 공급 요청이 급증한 상황”이라고 말했다. 그 결과 한국식약처의 수출 허가로 글로벌 수출 속도에 더욱 박차를 가할 기대감에 ‘이 종목’의 강세가 이어지고 있다.
▶[POINT] 한국 식약처 수출 허가 획득! 지금이 매수 타이밍 ‘이 종목’ 공개! (선착순 10분)

▶휴마시스 상한가, 신풍제약 상한가, 진양제약, 비씨월드제약 매매완료!(확인하기)
韓진단시약 글로벌 요청 폭주! 지금 담아 둘 진단키트 관련株 TOP3
▶휴마시스 상한가, 신풍제약 상한가, 진양제약, 비씨월드제약 매매완료!(확인하기)


씨젠, 셀트리온제약, 신풍제약, 랩지노믹스, 미코,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