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바인그룹, 일산 굿윌스토어 자원봉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바인그룹(회장 김영철)은 27일 경기 고양시 굿윌스토어 밀알일산점에서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27일 바인그룹 사회공헌팀은 경기 고양시 굿윌스토어 밀알일산점에서 기증품 분류 및 상품화 작업 관련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27일 바인그룹 사회공헌팀은 경기 고양시 굿윌스토어 밀알일산점에서 기증품 분류 및 상품화 작업 관련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굿윌스토어는 구직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과 장애인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 기증받은 물품을 재판매하는 글로벌 사회적기업이다. 바인그룹은 지난해 12월 굿윌스토어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의류, 잡화, 생활용품, 소형가전 등 총 540여 개의 물품을 굿윌스토어에 기증했다.

    바인그룹 사회공헌팀은 이날 봉사활동에서 기증품 분류 및 상품화 작업을 지원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대비해 마스크를 착용하고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매장 방문 고객의 출입은 제한했다.

    바인그룹 사회공헌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마스크, 손 소독제 등 최대한 안전한 여건을 확보했고 감염에 더 취약한 장애인들의 일손을 도울 수 있어 보람을 느꼈다”고 전했다.

    민경진 기자 m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대구·경북 중소기업에 사업화 바우처 100억원 지원

      대구·경북 중소기업에 약 100억원 규모의 사업화 바우처를 긴급 지원한다. 한국산업기술진흥원(KIAT)은 대구·경북 지역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기존의 '지역기업 혁신성장 바우처 지원사업'을 확대해 추진한다고 2일 밝혔...

    2. 2

      바인그룹, 청소년 리더십 키우는 '위캔두' 프로그램

      바인그룹(회장 김영철·사진)은 지난해부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청소년 사회공헌 리더십 프로그램 ‘위캔두’를 운영하고 있다. 청소년 교육기업에서 그룹으로 성장한 바인그룹은 &ldquo...

    3. 3

      "교육은 뿌리… 여행·무역으로 성장판 늘릴 것"

      김영철 바인그룹 회장(사진)의 집무실에는 ‘100년 달력’이 걸려 있다. 이 달력은 바인그룹 근간이 된 교육기업 동화세상에듀코가 설립된 1995년부터 시작해 100주년이 되는 2094년까지 이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