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제주신라, `호텔 빙수 원조` 애플망고빙수 출시…"13년째 판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제주신라, `호텔 빙수 원조` 애플망고빙수 출시…"13년째 판매"
    제주신라호텔은 `호텔 빙수 원조`로 불리는 제주산 애플망고 빙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3년째 판매되고 있는 애플망고 빙수는 신라호텔의 대표 제품으로, 제주 지역 농가와의 협력을 통해 만들어진다.

    제주신라호텔은 2008년 제주 농가에서 생산된 애플망고가 우수한 품질에도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것을 보고 애플망고 빙수를 개발했다. 제주산 애플망고 생산량의 80%이상을 구매, 지역 농가에 실질적인 도움을 줬을 뿐 아니라 제주산 `애플망고`의 신선함과 풍미, 식감을 전국에 알리는 데 기여했다.

    제주신라호텔은 올해 초기 판매되는 `애플망고빙수`를 5만 7천원에 판매하기로 했다. 제주산 애플망고의 시세와 연동해 재료비를 전체 가격의 70%에 맞춘 `원가연동제`에 따라 올해 애플망고 빙수의 가격을 정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제주신라호텔의 `애플망고 빙수`는 놋그릇에 길게 썰어낸 애플망고를 켜켜이 담아 단아한 멋을 자아낸다. 제주신라호텔에서의 필수 인증샷 코스로 꼽히면서 투숙객이 아니더라도 빙수를 위해 호텔을 찾는 수요도 늘고 있다.

    신선미기자 ss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 2

      KFC, 차원 다른 치킨·버거 레시피…메뉴 업그레이드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패스트푸드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다.KFC는 40년 ...

    3. 3

      써모스, 120년 전통 보온병 라인업…키친웨어로 확장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써모스는 1904년 유리제 보온병을 상품화한 이후 120년 넘게 최적 온도를 구현하는 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