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다소미-영상공장. 중기사랑나눔재단에 손소독제 기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홈쇼핑 런칭 전문기업 ㈜다소미(대표 최봉승)와 홈쇼핑 영상제작 업체 영상공장(대표 이재철)이 1000만원 상당의 천연살균소독제를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에 기부했다고 1일 밝혔다.
    다소미-영상공장. 중기사랑나눔재단에 손소독제 기부
    두 회사는 기부한 살균소독제 ‘엄마랑 아기랑’이 감귤류 종자 추출물로 구성된 천연재료로 만들어져 산후조리원, 어린이집 등 유아시설에서 주로 사용된다고 설명했다.

    최봉승 다소미 대표와 이재철 영상공장 대표는 “최근 살균소독제 홈쇼핑 방송을 준비하다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을 위해 지원이 필요할 것이라는 생각이 들어 기부를 결심했다”고 말했다.

    이에 이재원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사무총장은 “코로나19로 방역물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시기에 귀한 물품을 기부해준 두 기업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장애인, 노인, 아동을 위한 생활시설 10여 곳에 신속하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은 네이버와 함께 ‘코로나19 영웅발굴 공모전’을 개최하고 있다. 코로나19와 관련된 미담사례를 발굴해 전국민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서다. 접수마감일은 오는 6일이다.

    문혜정 기자 selenmoo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중기부, 중소기업 기술유출 예방부터 피해구제까지 책임진다

      '중소기업 기술보호 강화방안' 발표 중소벤처기업부는 공정거래위원회, 특허청 등 관계부처와 합동으로 수립한 '중소기업 기술보호 강화방안'을 심의·의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방안은 기술거래 활성화를 목적으로 향후 확...

    2. 2

      기술보증기금 올해 보증규모 9천억원 확대…총 21조9천억원

      기술보증기금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올해 보증 규모를 대폭 확대한다. 정윤모 기보 이사장은 1일 창립 31주년을 맞아 내놓은 기념사에서 유례없는 경제 위기에 대응하기 위해 올해 보증 규...

    3. 3

      중기부 산하 11개 공공기관, 급여반납 동참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11개 공공기관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피해 극복을 위한 급여 반납에 동참했다.중기부는 산하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기술보증기금,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중소기업기술정보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