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LG상사, 1천억원 규모 자기주식 취득 신탁계약 체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LG상사, 1천억원 규모 자기주식 취득 신탁계약 체결
    LG상사가 주주가치 제고와 주가 안정화를 위해 1천억원 규모의 자기주식 취득을 위한 신탁계약을 체결한다고 3일 공시했다.

    계약 기간은 6일부터 12월 15일까지며 위탁 투자중개업자는 KB증권이다.

    LG상사는 최근까지 비영업 자산을 매각하는 등 지속적인 자산 운용 효율화로 재무 안정성을 확보하려는 노력을 기울여 왔다.

    지난달에는 회사가 보유한 LG 베이징 트윈타워 지분 전량을 매각하며 대규모 투자 재원을 마련했다.

    LG상사 관계자는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글로벌 확산에 따른 경기 우려와 불확실성의 증대로 주가가 하락하는 가운데 주주가치를 높이고 주가를 안정화하기 위해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설명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얼음판 붙잡고 40분 버텼다"…저수지 빠진 60대 극적 구조

      15일 오후 3시31분쯤 강원 홍천군 남면 유치저수지에서 얼음낚시를 하던 60대 A씨가 물에 빠지는 사고가 발생했다."사람이 물에 빠졌다"는 인근 시민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 당국은 사고 발생 40여분 만인 오후...

    2. 2

      '고 최진실 딸' 최준희, 11살 연상 연인과 5월에 결혼

      배우 고(故) 최진실의 딸이자 인플루언서 겸 모델 최준희(23)가 11세 연상 비연예인 연인과 5월 결혼식을 올린다.15일 더팩트에 따르면 최준희는 오는 5월16일 서울 강남의 L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3. 3

      박나래 주사이모 "앞에 선 '사랑한다'던 XXX"…前 매니저 저격

      다수의 연예인들에게 '불법 의료 행위' 등을 했다는 의혹에 휩싸인 이른바 '주사이모' A씨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방송인 박나래와 직장 내 괴롭힘 등의 의혹을 두고 법적 공방...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