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경산서 베트남 여성 근로자 1명 코로나19 추가 확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산서 베트남 여성 근로자 1명 코로나19 추가 확진
    경북 경산시는 진량읍에 사는 베트남 국적 여성 근로자(26) 1명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임신 상태인 이 여성은 지난달 14일까지 자동차부품회사에서 근무했고, 같은 달 17∼20일 대구 파티마병원에 입원한 적이 있다.

    입원 이유는 알려지지 않았다.

    파티마병원에서는 지난달 18일 환자 1명이 확진 판정을 받은 뒤 같은 병동 환자와 의료진 전수조사에서 추가로 확진자들이 나왔다.

    보건당국은 이 여성이 입원 기간에 감염된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경산시와 보건당국은 이 여성과 함께 생활한 같은 국적 근로자를 상대로 코로나19 진단 검사를 하는 한편 감염 경로를 추적하고 있다.

    4일 오전 기준 경산지역 코로나19 확진자 수는 624명(사망 22명 포함)으로 전날 오전보다 2명이 늘어났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남한강 '머리 없는 시신' 끝내 신원 확인 못 해…사건 종결

      지난해 10월 충북 단양군의 남한강에서 발견된 부패한 시신의 신원을 끝내 확인하지 못한 채 사건이 종결됐다.충북 충주경찰서는 "(시신의) 신원은 확인하지 못했다. 범죄 혐의점이 없고 신원을 파악할 추가 단서가 없는 ...

    2. 2

      "문신하고 싶어서"…30돈 금팔찌 낚아채 달아난 고등학생

      중고거래 도중 30돈짜리 금팔찌를 낚아채 달아난 고등학생이 경찰에 붙잡혔다.경기 성남중원경찰서는 절도 혐의로 고등학생 A군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경찰에 따르면 A군은 지난 4일 오후 2시 ...

    3. 3

      빗길 무단횡단 중 방지턱에 걸려 다친 시민 "지자체가 보상" 판결

      비 오는 날 과속방지턱에 걸려 넘어져 다친 시민에게 지자체가 치료비를 줘야 한다는 법원의 판단이 나왔다.5일 전주지법 민사3단독(노미정 부장판사)은 전북 전주시가 시민 A(28)씨를 상대로 낸 채무부존재 확인 소송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