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젠 유병자도 달러로 보장받을 수 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푸르덴셜생명 '무배당 간편한 달러평생보장보험' 출시
    이젠 유병자도 달러로 보장받을 수 있다
    푸르덴셜생명(대표이사 커티스 장)은 유병자와 고연령자 모두 간편심사를 통해 쉽게 가입하고 달러로 보장받을 수 있는 ‘무배당 간편한 달러평생보장보험’을 지난 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무배당 간편한 달러평생보장보험’은 달러를 활용해 보험료 산출 시 연 복리 3.1%의 적용 이율로 적립된다. 또한 종신보험 가입이 어려운 암, 고혈압, 당뇨 등 만성질환 유병자와 고연령자도 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

    상품 가입도 간편해졌다. △3개월 내 입원·수술·추가 검사 필요 소견 여부 △2년 내 질병 또는 사고로 인한 입원·수술 여부 △5년 내 암 진단·입원·수술 여부를 확인하는 ‘3·2·5 조건’에 해당하지 않으면 간편심사로 가입이 가능하다. 또한 ‘노후소득선지급’을 통해 가입금액의 5%를 노후소득으로 10년간 선지급받을 수 있다. ‘노후소득선지급’이란 노후소득 개시 나이부터 주계약 보험가입금액의 일부를 매년 자동 감액 후 감액에 해당하는 해지환급금을 선지급받는 기능이다. 이 밖에도 특약을 활용하면 생애 주기에 따라 해지환급금의 전액 또는 일부를 연금으로 전환할 수 있다.

    50세가 가입금액을 10만달러(20년납)로 설정할 경우 월 보험료는 여성과 남성 각각 296달러, 343달러다. 상품 가입은 5만달러부터 가능하며, 가입 나이는 30세부터 최대 71세(남성은 70세)까지다. 보험료 납입 기간은 5년 단위로 80세납까지 선택할 수 있다. 또한 10만달러 이상 가입한 고객은 고액 보험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유신옥 푸르덴셜생명 상품 담당 파트너는 “달러종신보험이 큰 인기를 얻고 있어, 더 많은 고객에게 상품을 소개할 수 있도록 가입 문턱을 낮췄다”며 “고령화 기조 속에서 고객이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보험 상품을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푸르덴셜생명 홈페이지(www.prudential.co.kr) 또는 콜센터(1588-3374)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18년 9월 출시한 ‘무배당 달러평생보장보험’은 총 1만9000건(3월 26일 청약 기준)이 판매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와 같이 푸르덴셜생명은 2003년 업계 최초로 달러보험을 출시한 후 일시납 연금, 월납 연금, 종신보험 등 달러 상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달러보험’의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ADVERTISEMENT

    1. 1

      NHN한국사이버결제·엔씨소프트 등 '언택트株' 초강세

      올초까지만 해도 한국 증시에 대한 전망은 밝았다. 미·중 무역분쟁 1단계 협상, 반도체 경기 호황 등 국내 증시에 우호적인 환경이 조성되면서 1월 23일 코스피지수는 2267.25까지 올랐다. 하지만 1...

    2. 2

      실적시즌을 준비하며

      빼앗긴 들에도 봄이 오듯, 어느새 서울 여의도에는 벚꽃이 피었다. 그리고 4월 어닝 시즌이 도래했다. 대부분의 봄 축제가 취소되면서 싱그러운 봄기운을 느끼기 어려운 것처럼, 이번 실적 시즌 역시 기대보다는 우려가 앞...

    3. 3

      외환시장 추가적 안정조치 필요하다

      지난 3월 국내 채권시장은 극심한 변동성을 보였다. 전격적인 기준금리 50bp 인하로 2년 이하 단기 금리는 하락 추세다. 3년 이상 중장기 금리는 오름세였다. 장기 금리 변동성은 안정을 찾지 못했다. 특히 국채 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