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소다몬, 트래드후스와 손잡고 본격적인 키즈 선글라스 전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소다몬, 트래드후스와 손잡고 본격적인 키즈 선글라스 전개
    키즈 선글라스 선두주자 소다몬(주식회사 크리브)이 2020 S/S 시즌을 맞이해 유·아동 프리미엄 슈즈 셀렉샵 ‘트래드후스’와 손잡고 SHOP IN SHOP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트래드후스(주식회사 유아림)는 40년 역사의 스페인 아동 젤리슈즈 & 레인부츠 전문 브랜드 `이고르`와 스페인 아동 신발 점유율 1위 브랜드 `콩키토스` 등 다양한 해외 유명 브랜드 라인을 선보이는 유·아동 프리미엄 셀렉샵으로 주목받고 있다. 현재 국내 백화점과 아울렛 20여 점을 운영하고 있다.

    소다몬 관계자는 “트래드후스의 키즈 시장의 진출 경험과 프리미엄 셀렉숍의 명성을 높이 평가하여 협력이 성사되었다”며 “소다몬키즈를 2020 S/S 시즌을 기점으로 더욱 활발히 전개해 나아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트래드후스를 통해 판매되는 키즈 선글라스는 키즈용(3~7세)과 주니어용(8~15세)으로 활동량이 많은 아이의 특성을 고려하여 코 받침과 다리 끝부분에 실리콘 패드를 적용해 흘러내림을 방지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 자외선 차단율 99.9%의 맑고 선명한 CR-39렌즈와 인체에 무해한 소재(폴리아미드)로 프레임을 제작하였다고 전했다.

    소다몬은 앞으로 본격적인 키즈 시장의 진출을 위해 국내 SHOP IN SHOP을 100호점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어 다양한 키즈 선글라스 제품개발과 부가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