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KT "5G 영상통화 앱 '나를' 데이터 요금 6월 말까지 무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T는 '언택트(비대면)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기 위해 5G 영상통화 애플리케이션 '나를'의 데이터 요금을 이달 9일부터 6월 말까지 무료로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나를'은 3D아바타, AR이모티콘을 활용한 영상통화 앱으로 최대 8명까지 그룹 통화를 할 수 있다.

    KT는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과 함께 '마음을 담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나를의 데이터 요금을 무료로 제공한다.

    '마음을 담다' 캠페인은 고객 관점에서 일상생활에 필요한 서비스를 구현하겠다는 KT의 새로운 기업 캠페인이다.

    KT는 '나를' 앱의 사용자환경·사용자경험(UI·UX)을 개선하고 사람, 동물, 사물 등 원하는 이미지를 스마트폰으로 촬영해 '내 마스크'로 등록할 수 있는 서비스도 추가했다고 밝혔다.

    또 유명 애니메이션 '빨강머리 앤'과 '곤'의 캐릭터를 3D 아바타로 새롭게 제공한다.

    KT "5G 영상통화 앱 '나를' 데이터 요금 6월 말까지 무료"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AI 집사에 지갑 쥐어줬더니"…사기 행각에 마음대로 쇼핑까지

      "몰트봇에게 2500달러짜리 선불 비자카드를 줬더니 39달러는 노인을 대상으로 한 사기용 전화번호를 사는 데, 1236달러는 최신 맥미니(애플 소형 PC)를 구입하는 데 썼습니다." 28일(현지시간) 한 스...

    2. 2

      양자컴 등 퀀텀 패권, 생성 AI처럼 몇몇 기업이 쥘 것…"시간이 없다"

      “양자 원천기술을 장악하는 건 세계 최고 수준의 인재 몇명이 될 겁니다. 한국에는 KAIST를 포함해 그런 인력과 인프라가 곳곳에 있습니다.”KAIST 양자대학원장을 맡고 있는 김은성 KAIST...

    3. 3

      정부, 엔비디아 손잡고 K-퀀텀 개발한다…2035 '세계 1위 퀀텀칩' 로드맵 공개

      엔비디아 등 글로벌 기업과 손잡고 ‘퀀텀-AI 융합 인프라’를 구축하겠다는 구상이 담긴 정부의 첫 양자 마스터플랜이 공개됐다.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2035년까지 세계 1위 퀀텀칩 제조국 도약을 목...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