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K리그1 FC서울, 2020년 다문화 축구교실 참가자 모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리그1 FC서울, 2020년 다문화 축구교실 참가자 모집
    프로축구 K리그1 FC서울이 다문화와 일반가정 자녀가 함께하는 'FC서울 다문화 축구교실' 2020년 신규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올해 8년째를 맞은 'FC서울 다문화 축구교실'은 다문화 어린이들이 축구를 통해 건강하게 한국 사회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서울특별시와 함께 2013년부터 매년 열리는 다문화 축구교실에 지금까지 2천여 명의 다문화가정 어린이들이 참가했다.

    올해는 오는 5월(예정)부터 2021년 2월까지 매주 한 번씩 교육을 진행한다.

    지역별 자세한 교육 일정표는 FC서울 유소년축구 아카데미 홈페이지 구장별 교육 일정에서 확인 할 수 있다.

    FC서울 다문화 축구교실은 남촌재단, GS칼텍스, GS리테일, GS SHOP, GS글로벌 등의 후원사들이 유니폼, 교육 장비, 교육비 등을 일체 지원해 다문화 어린이들이 무상으로 다닐 수 있다.

    서울시에 거주하는 다문화가정의 만 5세부터 12세까지 어린이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서울시 한울타리 홈페이지(www.mcfamily.or.kr)에서도 회원가입 후 신청하면 된다.

    신청자는 구장별 모집(안)에 따라 FC서울에서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피겨 신지아 "감이 돌아왔다…伊 은반서 후회없이 연기"

      김연아를 보고 스케이트화를 신은 수많은 ‘김연아 키즈’ 가운데 신지아(18·세화여고)는 “진짜 제2의 김연아가 될 재목”으로 꼽혔다. 그리고 신지아는 시니어 데...

    2. 2

      "시즌 성적은 겨울에 결정…근력 키워 '힘의 저수지' 만들어야"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선수들에게 동계 전지훈련은 단순한 ‘체력 보강’의 시간이 아니다. 시즌 내내 유지해야 할 힘과 스피드를 미리 끌어올리는, 말 그대로 1년 농사의 밑 작업이다. 지...

    3. 3

      김성현, 소니오픈서…13위로 산뜻한 출발

      2부 콘페리투어를 거쳐 올해 미국프로골프(PGA)투어로 돌아온 김성현(사진)이 시즌 개막전 소니오픈(총상금 910만달러)에서 공동 13위로 산뜻한 복귀전을 치렀다.김성현은 19일(한국시간) 미국 하와이주 호놀룰루의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