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강릉시, 6개 기업과 과학산업단지 투자협약 체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강원 강릉시가 6개 기업과 과학산업단지 투자협약을 체결했다.

    강릉시, 6개 기업과 과학산업단지 투자협약 체결
    시는 9일 시청 시민사랑방에서 운트바이오, MBC강원영동, 대양신소재, 인베스트세라믹, 솔룸 신소재, 농업 회사법인 감로700과 강릉과학산업단지 기업투자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수도권의 의약품 유통업체인 운트바이오는 403억원을 투자해 300명을 고용하기로 했다.

    또 MBC강원영동은 커피 사업의 확장을 도모하고 기존 방송사옥의 현대화, 스마트화를 위한 이전을 목표로 148억원을 투자한다.

    이날 협약을 체결한 6개 기업은 총 669억원을 투자하고 365명을 신규 고용할 예정이다.

    강릉시는 "2018년 3개 기업을 유치한 데 이어 지난해 10개 기업을 유치해 478억원의 투자와 159명의 고용을 창출하는 성과를 거두었다"며 "이번 기업투자협약을 통해 과학산업단지의 분양률 100% 달성을 눈앞에 두게 됐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조국 "李대통령 부동산 개혁 전적 공감…민주, 입법 집중해야"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는 15일 "이재명 대통령의 부동산 개혁 방향에 전적으로 공감한다"고 밝혔다.조 대표는 이날 페이스북에 글을 올리고 "대통령의 발언은 그동안 제가 일관되게 강조했던 토지공개념과 같다. 조국혁신당이...

    2. 2

      野 "李대통령, 분당아파트 사수 선언"…與 "장동혁은 6채"

      국민의힘은 15일 이재명 대통령이 "퇴임 후 돌아갈 주거용"이라고 밝힌 분당 아파트를 겨냥해 정부의 부동산 정책에 대한 비판을 쏟아냈다.최보윤 국민의힘 수석대변인은 이날 오전 논평을 통해 "국민에게는 '불로소...

    3. 3

      李대통령 "역대 '최고 성과' 코스피…핵잠 추진 합의는 최초 성과"

      이재명 대통령은 15일 경제분야 성과 중 하나로 '코스피 최고치 경신'을 꼽았다.이 대통령은 이날 유튜브 채널 게시물에 "설을 앞두고 그동안 우리 정부가 이뤄냈던 민생, 경제, 외교·안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