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관련주가 올 1분기 코로나19라는 위기 상황을 겪으면서도 비교적 견조한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재택근무와 온라인 교육이 부각되며 서버 수요가 증가했고 이는 곧 반도체 수요 증가로 이어졌기 때문이다.

다만 2분기 실적 악화가 불가피한 상황이기에 앞으로의 주가 하락까지 염두에 둔 투자전략이 필요하다는 의견도 나오고 있는 만큼, 이를 감안해 접근할 필요가 있다.

코로나 위기 속 선방한 반도체株…앞으로의 방향은?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하이스탁론, 월 0.2%대 최저금리(선취 수수료 0%)로 주식자금 고민 해결

하이스탁론에서 고객들이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선취 수수료 없이 월 0.2%대 금리에 이용할 수 있는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 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현 시각 관심종목 Top 10 : 특수건설, 한진, 경남제약, 대유, 나무기술, 삼성출판사, 제일파마홀딩스, 바이오니아, 로고스바이오, 미코

* 월 0.2%대 업계 최저금리 (선취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업계 유일 11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16년 연속 점유율 1위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0313/main/main.php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