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울 강동구 고덕비즈밸리에 20층 규모 지식산업센터 건립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울 강동구 고덕비즈밸리에 20층 규모 지식산업센터 건립
    서울 강동구는 고덕비즈밸리 내 자족기능시설용지의 제6차 용지공급 추천대상자로 교보증권 컨소시엄을 선정했다고 14일 밝혔다.

    교보증권 컨소시엄은 이달 중 용지공급계약을 체결하게 된다.

    계약이 체결되면 교보증권 컨소시엄은 지하 4층, 지상 20층, 연면적 7만713㎡ 규모의 지식산업센터를 지을 예정이라고 구는 전했다.

    공사는 컨소시엄에 속한 계룡건설산업이 맡는다.

    구 관계자는 "고덕비즈밸리 내 유일한 지식산업센터로, 첨단산업을 기반으로 한 우수기업 유치, 스타트업 플랫폼 구축, 지역 상생을 통해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고덕비즈밸리는 고덕동 345번지 일대에 23만4천523㎡ 규모로 조성하고 있다.

    기업, 세무서, 산림청, 쇼핑몰 등이 입주한다.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강동구는 주거 중심 도시에서 경제자립 도시로 도약하고 있다"며 "강동구의 가치를 끌어올리는 고덕비즈밸리 조성에 차질이 없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전국이 '바싹' 말랐다…사라진 눈·비, 강풍까지 '산불' 위험 최고

      눈과 비가 없는 건조한 날씨에 강풍까지 이어지면서 전국이 산불 위험권에 있다는 평가다.31일 국가산불위험예보시스템에 따르면 부산, 울산, 강원·경북 동해안, 경남·대구 일부 지역에 건조 경보...

    2. 2

      한국인은 '그 돈이면 일본' 했는데, 제주 찾은 외국인 10명 중 7명은…

      내국인들이 떠난 자리를 중국인들이 채우는 모습이다. 지난해 제주를 찾은 외국인 관광객 10명 중 7명이 중국인으로 조사됐다.31일 제주도관광협회에 따르면 지난해 제주를 찾은 관광객은 1386만1748명이었다. 이 중...

    3. 3

      명진 스님, '조계종 비판' 후 승적 박탈…法 "징계 무효"

      자승 총무원장 시절인 2017년 대한불교조계종 지도부를 비판하다 승적을 박탈당한 명진 스님이 항소심에서도 징계 무효 판결을 받았다.31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고법 민사15-2부(신용호 이병희 김상우 고법판사)는 지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