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이달 23일 공연 재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확진자 2명이 나오면서 공연이 중단된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월드투어가 오는 23일부터 재개된다.

    '오페라의 유령' 월드투어 주관사 클립서비스는 "배우와 스태프의 건강 체크를 비롯해 프로덕션 전반의 재점검을 거쳐 23일부터 공연이 정상적으로 재개된다"고 16일 밝혔다.

    아울러 확진 판정을 받았던 2명의 배우 중 1명은 완치판정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나머지 한 명은 서울의 한 병원에서 치료 중이다.

    주관사 측은 공연 중단 기간 방역과 안전점검을 마무리했으며 현재 공연재개를 위한 무대 기술점검과 리허설을 갖고 있다고 설명했다.

    '오페라의 유령' 월드투어는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3월 중순부터 공연되다가 지난 1일 확진자가 나오면서 잠정 중단된 바 있다.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이달 23일 공연 재개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학원도 못 보낼 판…통학 차량 60대 운전기사 여아 4명 성추행

      미취학아동 등 어린 여아들을 성추행한 혐의로 60대 태권도학원 통학 차량 운전기사가 구속됐다.충남경찰청은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13세 미만 미성년자 강제추행) 위반 혐의로 60대 A씨를 구속했다고 26...

    2. 2

      티웨이 여객기, 베트남 푸꾸옥 공항서 14시간 넘게 지연 '왜?"

      티웨이항공 여객기가 베트남 공항에서 기체 이상이 발생해 14시간 넘게 운항이 지연된 사실이 전해졌다.26일 항공업계에 따르면 인천발 베트남 푸꾸옥행 티웨이항공 TW055편(B737-800) 항공기는 전날 오...

    3. 3

      '교수님' 된 문형배 전 헌법재판관, 카이스트 선택 이유는?

      은퇴 이후 행보에 많은 관심이 쏠린 문형배 전 헌법재판소장 권한대행이 강단에 올라 교수로서 인생 2막을 시작하게 됐다.문 전 대행은 26일 광주법원에서 열린 '2026 광주고등·지방법원 명사 초청...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