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노이즈캔슬링 하만 무선이어폰 'N400', 예약판매 1주만에 완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AKG N400/사진제공=하만
    AKG N400/사진제공=하만
    삼성전자 자회사 하만의 무선이어폰 'N400'이 예약판매 한 주 만에 사전 준비한 수량이 완판됐다고 17일 밝혔다.

    프리미엄 라인업 제품군인 N400은 하만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AKG에서 처음 선보인 무선이어폰이다. '노이즈 캔슬링'(ANC) 기능도 적용했다. ANC는 소음을 억제하는 본연의 기능뿐 아니라 음색 변화를 최소화해준다.

    N400에는 왜곡을 최소화해 원음에 가까운 음질을 구현하는 'AKG 레퍼런스 사운드'도 적용됐다. AKG 레퍼런스 사운드는 미국 레코드 업계 최고 권위 그래미상과 유럽영상음향협회가 수여하는 EISA 등을 수상한 바 있다.

    'AKG 헤드폰 앱'을 통해 소음 차단 정도를 사용자가 직접 조절할 수 있으며 청취 환경에 따라 자연스럽고 편안한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제공한다.

    공식 판매처 삼성닷컴은 다음달 17일까지 N400 구매 후기를 남긴 고객 중 매주 400명을 추첨해 무선충전 패드를 증정하고 있다.

    하만 관계자는 "AKG는 음향 전문 브랜드로 제품을 사용하는 누구나 놀라운 음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게 목적"이라며 "N400을 기점으로 더 다양하고 좋은 제품을 준비해 소비자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배성수 한경닷컴 기자 baeba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인텔에 '반도체 1위' 내준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지난해 반도체 기업 매출 1위 자리를 미국 인텔에 내줬다. 2017년 처음 1위에 오른 지 2년 만이다. 2018년 하반기부터 D램, 낸드플래시 등 주력 제품 가격이 하락한 영향으로 분석된다.17일 시장조...

    2. 2

      "삼성 게 섰거라" 사이니지 힘주는 LG…극장용 LED스크린 공략

      LG전자가 '차세대 스크린' 사이니지(상업용 디스플레이) 시장 글로벌 1위 삼성전자 추격에 나섰다. 사이니지는 LG전자가 최근 호실적을 거두는 B2B(사업자간 거래) 사업의 한 축으로 본격 시장 공략을...

    3. 3

      삼성전자, 인텔에 반도체 '왕좌' 내줘…작년 매출 29%↓

      지난해 글로벌 반도체 시장에서 인텔이 삼성전자를 제치고 2년 만에 매출 기준 1위를 탈환했다. D램, 낸드플래시 등 삼성전자 주력인 메모리 반도체 가격이 급락한 탓이다.15일(현지시간) 시장조사업체 가트너가 2019...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