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잔틴까지 넣은 눈 건강기능식품 인기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2020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에 2년 연속 ‘건강기능식품 종합건강’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2020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는 고객만족을 넘어 제품의 품질과 서비스를 평가해 산업별 대표 업종을 선정하는 인증 제도다. 이번 수상을 통해 뉴트리원은 소비자들이 선택하고 만족하는 브랜드로 인정받았다.

지아잔틴까지 넣은 눈 건강기능식품 인기
뉴트리원은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헬스&뷰티(H&B) 브랜드 전문기업으로, 철저한 품질 관리를 거쳐 좋은 원료로 검증된 상품만 유통하고 있다. 2018년 건강기능식품 구미를 국내 최초로 출시해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입지를 다졌으며 누구나 믿고 먹을 수 있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뉴트리원의 눈 건강기능식품 ‘루테인 지아잔틴 164’가 인기를 끌었다.

눈은 신체에서 노화가 가장 빨리 시작되는 기관 중 하나인 데다 한번 망가지면 상태를 개선하기가 매우 힘들어 각별히 관리해야 한다. 특히 망막 내 시상세포가 밀집된 황반은 물체의 상이 맺히는 중요한 부위로, 지속적으로 관리해 손상을 예방해야 한다. 이 제품은 루테인만 함유된 타사 제품과 달리 황반의 중심 시력을 담당하는 지아잔틴까지 추가된 제품으로 주목받았다. 루테인과 지아잔틴을 체내 비율과 동일하게 16 대 4로 배합해 황반 색소 밀도를 효과적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 제품 하나로 단일품목400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뉴트리원은 소비자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성금 1억원을 기부했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면역력 관리가 우선”이라며 “현실적인 도움을 위해 1억원의 성금과 함께 면역력 증진에 좋은 자사 제품 ‘B3 프로바이오틱스’를 함께 기부했다”고 말했다.

백은지 기자 bej@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