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코로나19에 '집밥' 수요 증가…이마트, 피코크 밀키트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마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집밥'을 찾는 수요가 늘어난 점을 고려해 유명 맛집과 손잡고 피코크 밀키트 상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마트에 따르면 사회적 거리 두기 캠페인이 시작된 3월 21일부터 4월 16일까지 피코크 밀키트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0% 증가했다.

    피코크 가정간편식 매출도 34% 늘었다.

    이번에 선보이는 '고수의 맛집 밀키트'는 오뎅식당 부대찌개와 시추안하우스 마라 소고기 전골, 유노추보 차돌 우동 등 3가지다.

    오뎅식당 부대찌개는 의정부 명물인 부대찌개 골목의 원조인 노포 '오뎅식당'과 손잡고 개발했다.

    직화가 가능한 용기를 사용해 별도의 조리 도구 없이 야외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또 중국 향신료인 마라의 얼얼한 매운맛을 구현한 소고기 전골과 가로수길 맛집 유노추보의 대표메뉴인 차돌 우동도 밀키트로 선보인다.

    코로나19에 '집밥' 수요 증가…이마트, 피코크 밀키트 출시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얼마나 닮았길래?…연봉 10억 男, 'MB 손자' 소문에 당혹

      넷플릭스 오리지널 '솔로지옥' 시즌5(이하 '솔로지옥5') 제작진이 출연자 이성훈의 '이명박 전 대통령 외손자' 소문에 대해 직접 입장을 밝혔다.'솔로지옥5'...

    2. 2

      설 귀성길 정체 시작, 서울→부산 6시간50분

      설 연휴 첫날인 14일 오전부터 짙은 안개와 미세먼지가 덮친 가운데 전국 주요 고속도로 귀성 방향 곳곳에서 정체가 시작됐다.한국도로공사에 따르면 귀성길 정체는 오전 6∼7시 시작돼 오전 11시∼정오 정...

    3. 3

      "어떻게 사랑이 변하니"...눈을 감으면 문득 그리운 봄날의 기억

      국내 멜로영화에서 가장 유명한 대사“(은수)라면 먹을래요?”“(상우)어떻게 사랑이 변하니?”지금처럼 추운 겨울, 영화는 시작된다. 그리고 봄날이 지나 새로운 봄이 오는 시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