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실력파 신예` 신예영, 첫 싱글 앨범으로 27일 정식 데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실력파 신예` 신예영, 첫 싱글 앨범으로 27일 정식 데뷔


    신예 보컬리스트 신예영이 본격적으로 가요계 활동에 박차를 가하며 정식 데뷔한다.

    신예영은 20일 공식 SNS를 통해 신곡 제목 초성 퀴즈 이벤트 사진을 게재하며 정식 데뷔 소식을 알렸다.

    초성 퀴즈 이벤트는 신예영의 신곡 제목 초성 `ㄴㄴㄱㅂㄱㅅㅈㅇㄴㅂ`에 대한 정답을 친구 태그와 함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신곡 제목과 리릭 이미지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정식 데뷔 열기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지난해 11월 오드리 프로젝트 싱글 `우리 왜 헤어져야 해`를 발표하면서 가요계에 입문한 신예영은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으며 `실력파 신예`로 주목받았다. 또 지난 3월에는 래퍼 MJ(써니사이드)의 신곡 ‘다시,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오듯이’ 피처링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한몫했다.

    한편 신예영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을 발매하며, 초성 퀴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예영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 2

      KFC, 차원 다른 치킨·버거 레시피…메뉴 업그레이드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패스트푸드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다.KFC는 40년 ...

    3. 3

      써모스, 120년 전통 보온병 라인업…키친웨어로 확장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써모스는 1904년 유리제 보온병을 상품화한 이후 120년 넘게 최적 온도를 구현하는 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