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다른 일행과 식사 중이던 지인 살해한 60대 검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다른 일행과 식사 중이던 지인 살해한 60대 검거
    광주 서부경찰서는 20일 평소 알고 지내던 여성을 흉기로 살해한 혐의(살인)로 A(64)씨를 긴급 체포했다.

    A씨는 19일 오전 1시 50분께 광주 서구 농성동 한 식당에서 다른 일행과 식사 중이던 B(61)씨를 살해한 혐의다.

    A씨는 미리 흉기를 준비해 식당에 들어서자마자 B씨에게 흉기를 휘두른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폐쇄회로(CC)TV 분석 등을 통해 도주한 A씨를 추적, 무등산 중머리재 인근에서 붙잡았다.

    경찰은 A씨를 상대로 정확한 살해 동기 등을 조사한 뒤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현대 유니콘즈 왕조 이끈 '전천후 투수' 전준호 별세

      2006년 한국프로야구(KBO) 승률왕을 차지한 ‘전천후 투수’ 전준호 전 부천고 코치가 1일 별세했다. 향년 50세.연합뉴스에 따르면 전준호 전 코치는 폐암으로 투병하다가 최근 급격하게 병세가...

    2. 2

      이혜훈 측, 폭언 피해자에 직접 사과할 의향 밝혀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 측이 국회의원 시절 당시 인턴 보좌관에게 폭언한 걸 직접 사과할 방안을 고민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1일 뉴스1에 따르면 이 후보자 측 관계자는 “소리치거나 그랬으면 사과를 해...

    3. 3

      직장갑질119 "이혜훈 폭언은 명백한 직장 내 괴롭힘…임명 반대"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의 폭언 녹취에 대해 직장갑질119는 1일 “명백한 직장 내 괴롭힘”이라며 장관 임명에 반대한다는 입장을 냈다.직장갑질119는 이날 입장문을 통해 "권한의 우위를 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