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식사 중이던 지인 살해 60대 "금전 문제로 범행"…구속영장 신청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식사 중이던 지인 살해 60대 "금전 문제로 범행"…구속영장 신청
    식사 중이던 지인에게 흉기를 휘둘러 숨지게 한 60대 남성은 금전 문제로 이러한 일을 벌인 것으로 조사됐다.

    광주 서부경찰서는 살인 혐의로 A(64)씨를 붙잡아 조사 중이다.

    A씨는 19일 오전 1시 50분께 광주 서구 농성동 한 식당에서 다른 일행과 식사 중이던 B(61)씨를 살해한 혐의다.

    미리 흉기를 준비한 A씨는 식당에 들어서자마자 B씨에게 흉기를 휘두른 것으로 조사됐다.

    범행 직후 곧장 도주한 그는 다음날 무등산 중머리재 인근에서 경찰에 붙잡혔다.

    체포 당시 A씨는 음독한 상태였지만 병원으로 옮겨져 생명에는 지장이 없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건강 상태가 회복된 A씨는 경찰 조사에서 B씨와 금전 문제로 다투고 이러한 일을 벌였다고 범행을 시인했다.

    경찰은 범죄의 중대성 등을 고려해 A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가덕도 피습사건 TF, '테러 미지정' 김상민 前 검사 압색

      이재명 대통령 피습 사건을 수사하는 경찰 태스크포스(TF)가 김상민 전 부장검사를 상대로 강제수사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16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TF는 지난 12일 김 전 검사의 자택에 수사관을 보내 서류와 PC ...

    2. 2

      벽시계·액자까지…한파에 판잣집 지어진 서울역 텐트촌 [현장+]

      지난 4일 오전 찾은 서울 중구 서울역 서부 교차로 인근 텐트촌. 차가운 바람이 얼굴을 파고드는 날씨에 파란 천막과 낡은 텐트 10여동이 서울로 공중 보행로 기둥 아래 다닥다닥 붙어 있었다. 최근 이어진 한...

    3. 3

      "재롱잔치 뒷정리 안 해?" 5살 아이 수차례 학대한 교사

      어린이집 재롱잔치 뒷정리를 하지 않는다는 등의 이유로 5세 원생을 여러 차례 학대한 보육교사가 항소심에서도 벌금형이 내려졌다.16일 인천지법 형사항소5-3부(김양희 부장판사)는 아동학대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