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군산시, 야외 공공체육시설 22일부터 전면 개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군산시, 야외 공공체육시설 22일부터 전면 개방
    전북 군산시는 정부의 방침에 따라 야외 공공 체육시설을 22일부터 전면 개방한다고 21일 밝혔다.

    개방되는 시설은 월명종합경기장, 국민체육센터와 주요 공원 안에 있는 소규모 체육시설 등 총 16곳이다.

    다만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출입자 명부 작성 등의 사항은 지켜야 한다.

    앞서 정부는 각 지방자치단체가 운영하는 실외 체육시설에 대해 해당 지자체가 지역별 여건 등을 고려해 운영 여부를 결정하도록 했다.

    군산시 관계자는 "장기간의 휴장에 따른 시민의 피로도 등을 고려해 서둘러 운영을 재개하기로 했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예방 소독 등을 철저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담배 냄새나면 급히 창문 닫아라"…실내 흡연 공지한 이웃 '공분'

      자기 집 베란다에서 담배를 피운다며 실내 흡연 사실을 공공연하게 알린 한 흡연자가 공분을 사고 있다.11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분노 주의 흡연 관련 공지'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해당 글에는 ...

    2. 2

      원가 3870원→20만원으로…'제2 프로포폴' 유통 일당 검거

      서울 강남 일대에서 ‘제2의 프로포폴’로 불리는 전신마취제 에토미데이트를 대량 유통한 일당이 경찰에 적발됐다. 정상 유통 경로를 가장해 수만개의 앰풀을 국내에 유통하고 불법 시술소와 &lsquo...

    3. 3

      "아직도 간부 밥값 각출?"…'간부 모시는 날' 또 전수조사

      공무원들이 순번을 정해 사비로 상급자의 식사를 대접하는 관행인 ‘간부 모시는 날’ 근절을 위한 3차 실태조사가 실시된다.행정안전부와 인사혁신처는 오는 3월 중순 중앙·지방정부 전 공...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