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의 인테리어 브랜드인 홈씨씨인테리어가 올해 신규 패키지 인테리어 3종을 23일 선보였다. 패키지 인테리어는 고객이 선호하는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해 공간을 각 스타일별에 따라 패키지로 시공하는 토탈 인테리어 서비스다.

홈씨씨인테리어 올해 신규 패키지는 △오가닉(여유를 벗 삼은 집) △소프트(부드럽고 우아한 집) △트렌디(감각적이고 세련된 집) 등 3종이다.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을 수 있도록 기본 컬러와 마감재를 매치하는 데 집중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홈씨씨인테리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욕실 자재, 타일 등을 적용했다.
홈씨씨인테리어, 올해 신규 패키지 인테리어 출시
오가닉은 고급스럽고 차분한 스타일의 인테리어를 찾는 고객에게 적합하다. 저채도의 그린 컬러와 자연의 결이 살아있는 우드 패턴을 포인트로 삼아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럽게 멋을 구현했다. 소프트는 화이트 컬러를 기본으로 모던한 공간에 화사한 포인트 컬러와 장식적인 요소를 더해 러블리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아기자기하면서도 우아한 집으로 꾸미고 싶은 고객에게 맞다. 화이트 톤으로 된 공간에 핑크와 골드를 포인트 마감재로 적용하는 스타일이다. 트렌디는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거나 정적이고 깔끔한 공간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이다. 저채도 컬러를 기본으로, 블루와 블랙을 포인트로 사용해 보다 편안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홈씨씨인테리어, 올해 신규 패키지 인테리어 출시
홈씨씨인테리어는 이번 신규 패키지 3종을 통해 시장 확대에 나설 방침이다. 디자인, 자재, 견적, 시공, 품질점검, 사후관리 등 인테리어 공사와 관련한 모든 과정을 홈씨씨인테리어가 책임진다. 자재, 시공 품질을 홈씨씨인테리어가 보증한다.

서기열 기자 philo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