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뉴이스트 백호, 미니 8집 ‘The Nocturne’ 트레일러 영상 공개…박력 폭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뉴이스트 백호, 미니 8집 ‘The Nocturne’ 트레일러 영상 공개…박력 폭발


    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 멤버 백호의 새 앨범 트레일러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4일 0시 뉴이스트의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8집 ‘The Nocturne(더 녹턴)’의 컴백 트레일러 영상 백호 버전을 공개, 한 편의 영화 같은 분위기를 선사해 반응이 뜨겁다.

    백호가 숨을 토해내며 물 밖으로 나오는 모습에서 시작되는 영상은 그가 젖은 머리를 털며 거실로 나오면서 바닥과 벽 아래를 빠르게 돌아다니는 어떤 물체를 발견해 이를 쫓으며 추적하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물체가 사라진 벽을 날카롭게 지켜보던 백호는 벽을 가리는 벽지와 가구들을 거칠게 치우며 그 속에 감춰져 있던 벽화와 문을 찾아내 긴장감이 극에 치달았다. 이후 문 너머에 조심스럽게 들어간 백호가 자신에게 빛을 비추는 소녀를 발견하면서 영상이 끝나 미스터리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안겼다.

    특히 이번 영상은 지난 20일 JR을 시작으로 매일 각 멤버의 트레일러가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마지막 주자인 백호의 버전이 오픈된 것. 각 트레일러에는 멤버들이 전혀 다른 장소와 상황에 놓여있음에도 서로의 이야기가 연결돼 있는 듯한 장면이 비쳐 추리력을 자극했고 퀄리티 높은 영상미와 멤버들의 비주얼은 완벽함을 더해 트레일러가 공개될 때마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런가 하면 트레일러 영상 외에도 뉴이스트의 컴백 기대감을 높이는 또 다른 콘텐츠가 있다. 이는 바로 콘셉트 페이지로 접속과 동시에 간단한 비밀번호를 푸는 것과 더불어 틀린 그림 찾기와 알쏭달쏭한 퀴즈 등이 매일 업데이트 돼 팬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발, 재미를 더하고 있으며 매일 저녁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되는 각 멤버의 오피셜 포토 역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처럼 뉴이스트는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컴백 트레일러 영상을 비롯해 참여형 콘셉트 페이지, 오피셜 포토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쏟아내며 지루할 틈 없는 매일을 선사하고 있어 컴백일이 다가올수록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는 오는 5월 11일 오후 6시 미니 8집 ‘The Nocturne(더 녹턴)’을 발매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 2

      KFC, 차원 다른 치킨·버거 레시피…메뉴 업그레이드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패스트푸드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다.KFC는 40년 ...

    3. 3

      써모스, 120년 전통 보온병 라인업…키친웨어로 확장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써모스는 1904년 유리제 보온병을 상품화한 이후 120년 넘게 최적 온도를 구현하는 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