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4월 마지막 주말, 주요 백화점 침구류·가구 등 할인판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4월의 마지막 주말인 25∼26일 주요 백화점들이 침구류와 가구, 운동화 등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연다.

    ◇ 롯데백화점 = 본점은 26일까지 침구류를 할인 판매한다.

    알레르망 브랜드는 스크래치 상품을 기존 판매가 대비 최대 70%, 박홍근 브랜드는 차렵패드 세트를 기존 판매가보다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청량리점은 3층 샤롯데홀에서 주방·식기용품 특가전을 열고 락앤락 편수냄비, 대나무 양면도마 등을 판매한다.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은 이월상품 균일가전을 열고 뉴발란스 브랜드의 티셔츠와 바람막이 등 이월상품을 기존 판매가 대비 최대 70% 할인가에 내놓는다.

    ◇ 현대백화점 = 압구정 본점은 다음달 5일까지 '럭셔리 워치 앤 주얼리 페어'를 연다.

    브레게·바쉐론콘스탄틴·IWC·예거르쿨트르 등 20여개 브랜드의 시계 제품으로 행사를 꾸민다.

    무역센터점은 수입의류 이월상품을 모았다.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열리는 이 행사에는 엠포리오 아르마니·랑방·비비안 웨스트우드 등이 참여하며 처음 판매가보다 최대 50% 내려간 가격을 제시한다.

    신촌점은 다음 달 3일까지 유플렉스 10층 나이키 매장에서 나이키 이월상품을 최초 판매가보다 최대 60% 인하한다.

    ◇ 신세계백화점 = 하남점은 30일까지 가전, 가구 제품을 선보이는 '더 하남 리빙페어'를 개최한다.

    하남스타필드몰 지하 1층 행사장에서 마련된 탬퍼 팝업 스토어에서는 템퍼 매트리스 전 품목을 10%, 베스트셀러 3종은 15%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에이스 팝업스토어에서는 매트리스 전 품목이 3∼5% 할인된다.

    식기세척기, 공기청정기 등을 모은 '프리미엄 환경 가전 상품전'도 열린다.

    경기점에서는 기능성 책상과 의자 전문 브랜드인 컴프프로의 특가 행사가 있다.

    4월 마지막 주말, 주요 백화점 침구류·가구 등 할인판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대학로 소극장 시대 끝났다더니…대형 공연장 짓는 이 회사의 정체

      야놀자의 B2C 여행 플랫폼 놀유니버스가 ‘글로벌 인바운드(외국인의 국내 관광) 허브’ 도약을 위한 인프라 구축에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달 이철웅 놀유니버스 신임 대표가 "부족한 공연 인프라를...

    2. 2

      "금값도 못 맞히냐" 한은 폭격했던 13년 전 국감 [정치 인사이드]

      한국은행 금 보유량 순위가 최근 1년 새 세계 38위에서 39위로 떨어졌다. 한은은 2013년을 마지막으로 금을 추가로 매입하지 않는 상황이다. 금값 상승이 이어지는 가운데, 미국과 중국 등 금을 대량으로 사들인 해...

    3. 3

      현대모비스, 램프사업 프랑스기업에 매각한다…"미래 모빌리티에 집중"

      현대모비스가 램프 사업부문 매각을 추진한다. 현대모비스가 내연기관 중심 사업구조에서 벗어나 전동화·자율주행 등 미래 모빌리티 중심으로 재편에 나섰다는 분석이 나온다.현대모비스는 프랑스 자동차 부품 기업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