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주빈, 영양상태 개선해 치료 효과 높이는 '환자食' 선두
프레지니우스 카비 코리아(대표 박주호)는 임상 영양 및 주입 치료 분야에 특화된 세계적인 헬스케어 기업 프레지니우스 카비의 한국 법인으로 2000년 설립됐다. 생명 존중의 기업 철학 아래 중증·만성질환자들의 치료에 필수적인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프레지니우스 카비 코리아는 한국 내 임상 영양 분야 선두주자로 환자들의 영양상태 개선과 치료 효과 증진을 위한 다양한 영양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마취과와 중환자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과 수혈의학과 분야의 광범위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프레지니우스 카비가 제공하는 치료제를 사용하기 위한 의료기기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프레주빈, 영양상태 개선해 치료 효과 높이는 '환자食' 선두
프레주빈은 프레지니우스 카비사에서 만든 프리미엄 환자용식품 전문 브랜드다. 지난 45년간 다양한 환자용식품을 연구 개발해 왔다. 전 세계 90여 개국에서 판매하는 글로벌 브랜드다. 프레주빈은 작년 6월 ‘프레주빈 2.0 카푸치노향(경구용)’ 제품 론칭을 시작으로 11월 ‘프레주빈 주시 오렌지향(경구용)’, 올해 4월 ‘오리지널·오리지널 화이바 RTH(경관용)’까지 네 가지 제품을 선보였다.

프레주빈 2.0 카푸치노향은 고단백 균형 영양식이다. 균형 잡힌 3대 영양소 및 25가지 이상의 비타민, 무기질을 함유하고 있다. 프레주빈 주시 오렌지향은 무지방 영양식이다. 지방 함유량이 0이다. 한 병당 열량 250㎉, 비타민D 4㎎을 섭취할 수 있다.

프레주빈의 모든 제품은 유당불내증이 있어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