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김아중, 아동 성 착취 반대 캠페인 참여 外
▲ 국제구호 개발 비영리 기구 세이브더칠드런은 배우 김아중이 아동 성 착취 반대 캠페인 '우리는 아동 성 착취를 용납하지 않습니다'에 참여했다고 27일 밝혔다.

김아중은 최근 'n번방 사건'을 접하고 캠페인 영상(www.sc.or.kr)을 통해 성 착취 피해 아동의 보호와 가해자 처벌, 아동·청소년을 위한 사회 보호 시스템 개선을 위한 지지 서명과 아청법 개정을 촉구했다.

그는 "아이들이 쉽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어른들이 더 많아져야 한다.

또 이러한 범죄가 계속해서 발생하지 않도록 더 엄중한 처벌이 행해져야 한다"고 말했다.

[방송소식] 김아중, 아동 성 착취 반대 캠페인 참여 外
▲ CJ ENM 1인 창작자(유튜버) 지원 사업 다이아 티비는 가수 양준일, 경리, 배우 성훈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세 파트너는 각각 만남, 소통, 재미를 콘셉트로 한 유튜브 채널을 공개할 예정이다.

성훈은 오는 29일부터 '성훈의 데이투', 양준일은 30일부터 '재부팅 양준일', 경리는 다음 달부터 '경리생활' 채널을 통해 일상을 선보인다.

다이아티비는 지난 1월부터 연예인 등 셀리브리티(유명인사)와 손잡고 디지털 콘텐츠 IP(지적 재산권)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방송소식] 김아중, 아동 성 착취 반대 캠페인 참여 外
▲ 가수 홍진영이 다음 달 첫 방송을 앞둔 SBSfunE 뷰티 예능 '왈가닥 뷰티' MC로 발탁됐다.

'왈가닥 뷰티'는 뷰티 브랜드 '홍샷'을 론칭하는 등 평소 뷰티와 패션에 관심이 많기로 알려진 홍진영이 일상 속 뷰티 팁과 최신 정보를 전달하는 콘셉트다.

한편, 홍진영은 지난 1일 신곡 '사랑은 꽃잎처럼'을 내고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