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상품 평가도 비대면으로…CJ올리브영, 중기상품 온라인 품평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CJ올리브영은 우수 중소기업 육성을 위한 상생프로그램인 '즐거운 동행'에 참여할 중소기업 상품 품평회를 비대면으로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즐거운 동행'은 CJ올리브영이 유망한 신진 중소기업을 발굴하고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2017년부터 운영하는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속 '사회적 거리 두기'에 따라 화상회의 시스템을 이용해 온라인으로 품평회를 연다.

    이날부터 이틀간 진행되는 품평회에서는 올리브영 상품기획자(MD)가 중소기업 사업자와 일대일 상담으로 판로 연계 컨설팅을 한다.

    평가에서 최종 선발된 제품은 올해 하반기 시범 운영을 거쳐 올리브영 주요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된다.

    상품 평가도 비대면으로…CJ올리브영, 중기상품 온라인 품평회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로봇팔로 7종 차량 릴레이 생산…'세상에 없던 車'로 유럽 뚫는다

      미국 관세 폭탄에도 지난해 사상 최대 수출 실적(720억달러·약 106조원)을 거둔 한국 자동차업계가 올해도 기록 경신에 도전한다. 키워드는 ‘유럽’과 ‘친환경차&rsqu...

    2. 2

      'SUV·하이브리드' 최강 조합으로 美 공략

      현대자동차그룹의 미국 공략법은 올해도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과 하이브리드카다. 미국에서 검증받은 ‘투트랙 전략’으로 2023년부터 거둔 ‘3년 연속 사상 최대 판매’를 ...

    3. 3

      "피지컬AI 기업" 선언한 정의선…로봇·자율차 속도

      “피지컬 인공지능(AI)은 충분히 승산 있는 게임입니다. 피지컬 AI에 필요한 데이터와 자본, 제조 역량을 현대자동차그룹은 두루 갖추고 있기 때문입니다.”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은 지난 5일 신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