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광주은행, KIA 타이거즈 우승 기원 예·적금 상품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예금 최고 연 1.7%·적금 최고 연 2.7% …무·유관중 다채로운 경품도 증정

    광주은행, KIA 타이거즈 우승 기원 예·적금 상품 출시
    광주은행은 2020 프로야구 시즌 개막에 맞춰 오는 7월 31일까지 'KIA 타이거즈 우승 기원 예·적금' 상품을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KIA 타이거즈 우승 기원 예금은 500만원부터 최고 5천만원까지 1인 1계좌 가입할 수 있다.

    KIA 타이거즈의 프로야구 성적에 따라 다양한 우대금리를 제공함으로써 최대 0.5%P의 우대금리를 더해 최고 연 1.7%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우대금리의 조건은 ▲ KIA 타이거즈가 정규리그 20승 투수 배출 시 0.1%P ▲ 포스트시즌 진출 시 0.2%P ▲ 한국시리즈 우승 시 0.2%P 다.

    KIA 타이거즈 우승 기원 적금은 월 10만원부터 최고 100만원까지 가입 가능한 정액 적립식 상품이다.

    기본금리 1.3%에 예금과 동일한 조건의 우대금리(최고 0.5%P)를 제공하고 응원의 재미를 더하기 위한 이벤트 우대금리를 최대 연 0.9%P를 더해 최고 연 2.7%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우대금리 조건은 ▲ KIA 타이거즈의 정규시즌 51승부터 초과 승수마다 연 0.01%P씩 최고 연 0.4%P ▲ 정규시즌 팀 도루 90회 이상 시 연 0.1%P ▲ 정규시즌 KIA 타이거즈 경기 승리 일에 광주은행 오픈 금융서비스를 이용해 다른 은행 계좌에서 본인 명의의 광주은행 입출금계좌로 'KIA우승' 입금내용을 입력해 이체 시 건별 연 0.05%P 최고 연 0.4%P다.

    5월 5일부터 5월 10일까지 '2020 프로야구 무관중 인증샷 Event'도 한다.

    KIA 타이거즈 경기 중계를 TV 관람 중 광주은행 로고가 포함된 인증샷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필수 해시태그 #광주은행 #무관중인증샷) 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KIA 타이거즈 공식 응원 아이템 스포츠타올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5월 13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관중이 있는 경기를 할 경우 ▲ KIA 타이거즈 우승 기원 예·적금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기아챔피언스필드 K9석 입장권 8좌석 추첨 ▲ KIA 타이거즈 샵 15% 할인쿠폰(선착순 2만명) 제공 ▲ KIA 타이거즈 홈경기 일정을 담은 2020 Limited KIA타이거즈 입출금통장 3만부 배부 ▲ 광주카드로 챔피언스필드 1층 KIA타이거즈샵에서 결제 시 5%를 할인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비싸게 주고 호텔 갔는데…"돈 더 내면 청소해 줄게" 황당 [글로벌 머니 X파일]

      호텔과 비행기 등의 서비스 질과 빈도 등을 줄이는 이른바 '스킴플레이션' 확산하고 있다. 제품의 가격은 그대로 둔 채 용량을 줄이는 '슈링크플레이션'에 이어서다. 구조적인 노동력...

    2. 2

      한 달 동안 TV·냉장고 '반값'…'한국에선 상상도 못할 일'

      가전 제조사들이 라마단 기간에 맞춰 판매를 확대하기 위한 프로모션 경쟁을 벌이고 있다. 이슬람의 성월(聖月)인 라마단이 가전 교체 수요가 증가하는 시기임을 노려 프리미엄 제품 판매를 늘리려는 업체 간 경쟁이 치열하게...

    3. 3

      "한우 대신 싼맛에 즐겨 먹었는데"…미국산 소고기의 배신

      미국 소고기 가격이 사상 최고가에 근접하고 있다. 소 사육 마릿수가 75년 만에 가장 적은 수준까지 떨어져 공급 부족이 극심해진 결과다. 국내 수입 소고기 시장의 절반을 차지하는 미국산 소고기값이 오르면서 밥상물가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