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빈 활동중단, 음주 방송 논란에 휴식 시간 가지기로…[공식]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빅스 홍빈 활동중단
음주 트위치 방송에 휴식 시간 갖기로
"악의적 비방에는 법적 대응하겠다"
음주 트위치 방송에 휴식 시간 갖기로
"악의적 비방에는 법적 대응하겠다"

1일 빅스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홍빈의 향후 활동 관련, 트위치 방송은 아티스트와 충분한 상의를 통해 중단하기로 결정했다. 그 외 연예 활동 또한 잠시 중단하고 다시 팬 여러분께 인사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는 시간을 가지려 한다"고 장문의 공식입장을 밝혔다.
홍빈은 지난 3월 트위치 생방송 중 샤이니 'Everybody(에브리바디)', 인피니트 '내꺼하자' 등의 노래와 안무를 비하해 논란에 올랐다. 이후 빅스 멤버 라비와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가 사과했고, 홍빈 또한 정식으로 사과 발언을 남겼지만 후폭풍은 이어졌다.
▼이하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의 홍빈 활동 중단 관련 공식입장 전문
홍빈 군의 향후 활동 및 VIXX 관련 악성 댓글 및 허위 사실 유포 조치 내용에 대해 안내 공지드립니다.
홍빈 군의 향후 활동 관련하여 트위치 방송은 아티스트와 충분한 상의를 통해 중단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그 외 연예 활동 또한 잠시 중단하고 다시 팬 여러분께 인사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는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소속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글 작성 및 유포, 행위자에 대해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모든 법적 방법을 동원하여 강력하게 대응하도록 하겠습니다.
VIXX를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리며 당사는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