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충남 농산물 사세요"…전국 1천301개 유통매장서 판촉행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충남 농산물 사세요"…전국 1천301개 유통매장서 판촉행사
    충남도는 이달 한 달 간 국내 대형 유통업체 전국 매장에서 충남지역 농산물 홍보·판촉 행사를 연다고 1일 밝혔다.

    판촉 행사는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등 국내 9개 유통업체가 보유한 전국 1천301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한다.

    충남도는 최근 정부의 '사회적 거리 두기' 완화 영향으로 소비 심리가 회복되면서 농산물 구매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했다.

    도는 지난 3월에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판로가 막힌 딸기, 버섯, 감자 등 도내 농산물 17개 품목 122t을 전국 롯데마트 199개 매장에서 판매했다.

    이재우 도 농식품유통과장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온라인을 중심으로 도내 농산물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며 "안정적인 판로 확보와 농가 소득 증대를 위해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DB하이텍, 올해 매출 1조5000억원, 영업이익 3000억원 목표

      국내 2위, 세계 10위권 파운드리(반도체 수탁생산)업체 DB하이텍이 올해 매출 1조5000억원, 영업이익 3000억원을 목표로 잡았다. 매출과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7~8% 정도 증가할 것으로 본 것이다. 고전압 ...

    2. 2

      거래소, 올해 최우선 과제로 '부실기업 증시 퇴출' 내세워

      한국거래소가 정부의 ‘좀비기업’ 퇴출 기조에 적극적으로 부응해 주식시장 내 부실기업의 조기 퇴출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자본시장 신뢰도를 높일 계획이다.정은보 거래소 이사장 이날 한국거래소 서울사...

    3. 3

      "외환당국 방어 무력화"…서학개미 열풍에 외신도 놀랐다

      국내 '서학 개미'들의 열풍에 한국 외환당국의 환율 안정 정책 효과가 무력화되고 있다는 로이터 통신의 분석이 나왔다. 서학 개미들이 달러 수요를 폭발시켜 당국의 방어선을 무너뜨린다는 지적이다.로이터는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