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울 도봉구, 실외 체육시설 6일 운영 재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울 도봉구, 실외 체육시설 6일 운영 재개
    서울 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코로나19 사태로 임시휴관했던 구내 실외 체육시설 3곳의 운영을 6일 재개했다고 밝혔다.

    구가 운영을 재개한 체육시설은 초안산근린공원 내 '창골축구장'과 다락원체육공원 내 '축구장', '실외 테니스장'이다.

    다만 샤워실이나 탈의실 등 공용시설은 운영하지 않는다.

    시설들을 이용하려면 도봉구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www.dobongsiseol.or.kr)나 현장 신청을 통해 예약해야 한다.

    도봉구는 시설별 출입구 앞에 방문객의 체온을 측정하는 천막을 설치해 놓고, 이곳에서 이뤄지는 체온 측정을 통과했음을 보여 주는 종이 팔찌를 착용할 사람만 입장을 허용하기로 했다.

    각 시설 방문객은 관리대장으로 관리된다.

    이에 앞서 2월 5일 도봉구는 코로나19의 지역사회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구가 운영하는 복지·문화·체육 등 분야의 다중이용시설 80여곳의 운영을 중단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부고] 신진창(금융위원회 사무처장)씨 부친상

      ■신광주씨 별세, 신진창(금융위원회 사무처장)씨 부친상 = 3일, 신촌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 특2호실, 발인 5일, 장지 충남 금산 선영서형교 기자 seogyo@hankyung.com

    2. 2

      휴대전화 47개 몰래 빼돌려 중고로 팔아치운 판매점 직원

      휴대전화 수십 대를 몰래 빼돌려 중고로 되판 휴대전화 판매점 직원이 실형을 받게 됐다.3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청주지법 형사2단독 신윤주 부장판사는 업무상 횡령 혐의로 기소된 30대 A씨에게 징역 1년을 선고했다.A씨...

    3. 3

      [속보] '1명 사망' 종각역 70대 택시기사 긴급체포…모르핀 양성

      지난 2일 퇴근길 종각역 인근에서 3중 추돌 사고를 일으켜 1명을 숨지게 한 70대 후반 택시 기사가 경찰에 긴급체포됐다. 택시 기사는 약물 운전 정황이 포착됐다.서울경찰청은 기사 A씨를 3일 새벽 교통사고처리특례법...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