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혜인건강, 취약계층 서울 노인들 위해 건강식품 기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건강식품 유통 전문기업 혜인건강이 취약계층 노인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건강보조제 2천293개(시가 6천879만원)를 서울에너지복지시민기금에 기부했다고 서울시가 7일 밝혔다.

    이 회사는 지난해에도 기금에 1억1천만원어치의 건강식품을 기부했다.

    최윤희 혜인건강 대표는 1996년 회사 설립 이후 지속적인 기부로 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며 "회사가 성장한 만큼 나눔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행복해지길 바라고, 코로나19로 인해 힘들게 살아가는 분들이 없는 사회가 되길 바란다"고 기부 동기를 밝혔다.

    기부 물품은 8일부터 서울시재가노인복지협회를 통해 취약계층노인 가구에 전달된다.

    서울시는 여름을 앞두고 에너지 취약계층을 후원하는 '선선한(善善한) 서울 캠페인'을 서울에너지복지시민기금 홈페이지(www.seoulenergyfund.or.kr) 등을 통해 벌이고 있다.

    지난해에는 시민과 기업 관계자 1만8천여명이 캠페인에 참여해 22억1천만원을 모금하고 에너지 취약계층 8만9천 가구에 냉·난방용품과 주거효율화 사업을 지원한 바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화장지 1800롤이 2만원대라고?…쿠팡 수량 표기 오류 소동

      쿠팡에서 화장지 1800롤이 2만원 후반대에 판매되는 수량 표기 오류 사고가 11일 발생했다.이날 오후 1시께 쿠팡에서 한 팩당 30롤이 든 화장지 60팩이 2만8000원대에 판매됐다. 해당 제품은 '깨끗한나...

    2. 2

      통일교 한학자, 오는 21일까지 석방…法, 구속집행정지 결정

      한학자 통일교 총재가 오는 21일까지 일시 석방된다. 한 총재는 윤석열 정부와 통일교 간 정교유착 의혹의 정점으로 지목돼 구속상태로 재판받고 있다.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7부(우인성 부장판사)는 11일 한 총재에 대한...

    3. 3

      "2개월 아들 울음소리 미치겠다" 학대한 친부, 징역 4년 선고

      생후 2개월 된 아들을 여러 차례 학대해 장애를 입힌 30대 친부가 실형을 선고받았다.11일 법조계에 따르면 인천지법 형사13부(김기풍 부장판사)는 전날 아동학대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상 아동학대중상해 혐의로...

    ADVERTISEMENT

    ADVERTISEMENT